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할아버지한테 재산도 많이 받았으면서 억척스러운척 하는거 진짜진짜진짜 싫다
엄마는 어렸을땐 가난했지만 지금은 외할머니 건물주임 근데 엄마마음이 아직도 가난에 머물러있는거 진짜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답답하겠지만 살아온 환경이 다르면 그럴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만 억척스럽고 가난함ㅋㅋㅋ진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쥐뿔도 없으면서 부자인척 하는것보단 나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엄마들은 자식입에 하나라도 더 넣어주고싶은거 아니야? 울엄마는 반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렸을 때 가난하셨으면 어쩔 수 없음...ㅠ 고치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다행이네 어디 환원하는거 아니면 일단 엄마재산 너가 물려받잖아
나중에 펑펑써 지금은 어쩔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아빠가 그래..... 집도 굳이 살필요없다
뭐도 할필요 없다 뭐만 하면 더 싼거 찾아봐라
가족들한테나 잘했으면 모르지 그것도 아니고 에휴
돈이 문제가 아니라 나도 금명이 하고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금명이 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안겪은 사람은 잘 공감 못함 그냥 내인생 선택의 폭이 부모님 때문에 좁아지는데 그때 해줄수 있는데 못받아 생기는 결핍이 있음 속편한 핑계같지만 진짜 그런게 있더라 나도 재수하고 싶었는데 집 어렵다 해서 그냥 장학금 받고 학교 갔지만 사회나와보니 그때 한번만 밀어주지 이런생각 계속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그래…땅도 있으면서… 나 공부시키는 돈 아까워하셨음 저녁으로 맨날 삼김먹고.. 그러면서 남한테는 좋은부모인척하고 뭐 해줄때마다 생색내서 받기도 싫었음 차라리 가난한데 못해줘서 미안해하는 부모의 사랑이 더 부러웠음 있는데 주기 아까워하는 마음만 보고자라니 너무 괴롭더라 그래놓고 자식들키운다고 희생한 줄 알아 10살짜리 집에 냄겨놓고 술먹으러 나갔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백번공감한다
그시기가 지나가면 절대 채워지지 않는것들이 있는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슬프다 누적된 가난이 지워치않나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여자들아 여친 왜 화난거야? 33
0:30 l 조회 59
국수해먹었어2
0:30 l 조회 20
캐나다 워홀 7개월 갔다온게 취업엔 의미 없어..?ㅠ4
0:29 l 조회 30
약간 우리집 내가 병원 뚫어놓으면 우르르 감
0:29 l 조회 14
진지하게 나라걱정되는 익 잇어?…32
0:29 l 조회 93
쿠팡 알바 신청해볼까 말까.... 5
0:29 l 조회 27
개급함 치킨 먹을까 마라탕 먹울끄2
0:29 l 조회 5
미장도 하이닉스처럼 구조대 계속 오는 주식 있어?? 1
0:29 l 조회 49
아 미친 학교매점 맛스타 아는사람?37
0:28 l 조회 731
네고왕 이너시아 대체 언제옴6
0:28 l 조회 41
낼 하닉 어케될까31
0:27 l 조회 739
기분파 기준4
0:27 l 조회 15
인천공항 출국할때 보통 몸 터치도해?4
0:27 l 조회 11
이시기만 되면 피부가 난리네
0:27 l 조회 11
본인표출좋아하는 편의점 알바 누나 진짜 그만둔건 아니겠지..?2
0:27 l 조회 55
맥북 사려고 햇는데 가격인상ㅋㅋㅋㅋ3
0:27 l 조회 37
아 나이 30 처먹고 생리도 관리 못하네18
0:26 l 조회 956
여기 인사팀담당자도있나??2
0:26 l 조회 78
담주에 인생 첫 인턴 첫 출근 하는데 사회생활 팁 알려주라!!5
0:26 l 조회 46
루이비통 지갑 쓰는 사람!!
0:25 l 조회 12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