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쁜거 진짜 아는데 애인이랑 4년 장기연애중인데 썸남한테 호감 생겨서 한달 정도 썸탔거든?
근데 썸남이 애인있는거 알았나봐
그러고 난 걔가 알게된날 애인이랑 헤어졌고ㅇㅇ
일주일동안 서로 연락 안하다가 어제 같이 술마셨거든
술마시고 집가다가 취해서 나 혼자 의자에 앉았는데
얘가 갑자기 날 빤히 보더니 평온한 말투로 ‘너 나 가지고 놀았잖아 이제 내가 가지고 노려고’ 
이러고 바로 갔거든 난 너무 벙찌고 기분 더러워서 암말도 못했음

난 얘랑 사귀려고 헤어지기까지 했고 마음이 점점 커지는데
나한테 진심이면 나올수없는 행동 아니지? 진짜 날 가지고 노는건가 아니면 ㄴ인가 이거 무슨 의도임?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똥글 개올라오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과응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감이 있는데 저런말이 나올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썸남은 니가 애인 있는지 어떻게 알게 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애인있는데 썸남 ㅋㅋ걍 환승하려다가 뽀록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인과응보 맞지 환승하려고 한 거 더러워 너한테 마음 있었는데 넌 환승하려고 한 거니까 충격받았겠지 기분 나쁘고 너의 전애인이나 썸남이나 헤어져서 정말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환승녀는 극혐이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속이 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뭐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반의 반공기도 못먹는데 다들이래?7
06.22 12:56 l 조회 68
평단 높아지더라도 지금 더 사는게 나을라나
06.22 12:56 l 조회 24
마운자로 맞은 익들아 밥 어케 먹음5
06.22 12:56 l 조회 69
지금 시총 1위 따서 하이닉스 주주들 운대 ㅠㅠ5
06.22 12:55 l 조회 1324
확실히 이번 주식으로 돈 번 사람들 개많네ㅠㅠ1
06.22 12:55 l 조회 116
아침에 머리감는 익들 고데기 어캄4
06.22 12:55 l 조회 26
인스타에 이상한애들 왜케많아졌지
06.22 12:55 l 조회 14
테무에서 사서 제일 잘쓰는거 뭐야?2
06.22 12:55 l 조회 14
하닉 비싸서 못사는 사람 sk 스퀘어 사셈24
06.22 12:54 l 조회 1538
나도 하닉 보유 청년6
06.22 12:54 l 조회 504
하이닉스야 사랑해 2
06.22 12:54 l 조회 193
회사에서 다나까 쓰는게 좋아?9
06.22 12:54 l 조회 45
청년미래적금 지금은 가입신청만 하는거구나!??
06.22 12:53 l 조회 36
나는 이럴 때 삼전을
06.22 12:53 l 조회 36
익들은 익들 어머니 아버지가 다시 만나도 결혼했으면 좋겠어???4
06.22 12:53 l 조회 25
친구 사는집 주소랑 등본 주소가 달러 6
06.22 12:53 l 조회 76
자리만 잘잡으면 자영업이 최고인 듯11
06.22 12:53 l 조회 71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1
06.22 12:52 l 조회 90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06.22 12:52 l 조회 33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8
06.22 12:52 l 조회 150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