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7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내주변만 그런가 아예 안하거나 하는애들은 3년은 기본이고 5년넘은컾도 진짜많음
대표 사진
익인1
내주변도 내가 나이를 먹어서그런가 연애하면 다 장기연애고 아니면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6인데 5년넘게 사귄애들 진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도 그래. 신중해서 그런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짧게만난거 얘기안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임ㅋㅋㅋㅋㅋ 얘기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다 1-2년 기본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연애를 신중하게 하는 분위기다 보니까 걸러질 애들 서로 걸러지고 오래 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신 멀쩡한 사람이 안 흔해서 ㅋㅋㅋ 검증하기 귀찮잖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주변도… 난 연애 안한지 3년째고
내 친구들 기본 3년이상…ㅠㅜ
나는 성인되고 100일 가본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주변에 20대초부터 연애해서 다들 기본 1-2년은 넘기더라고 짧게 연애하는 사람들이 더 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장 나도 연애 안한지 4년 됐고 주변에 연애하는 사람이 ㄹㅇ 드물어..ㅋㅋㅋㅋ 연애해도 이미 3년 이상 씩 만나고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주변도 아예 안 하는 사람 못해도 1-2년은 만난 사람으로 갈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ㄹㅇ 안하는 애들(나^^)은 쭉 안하고 하는애들은 겁나 길게 사귐 최소가 2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들중에 딱 한명 연애중인데 6년째임 나도 연애안한지 오래됐고..어른들은 연애해라 결혼해라 하는데 진짜 생각 1도없음 전애인한테 시달린게 크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저 그런사람 만날바엔 아예 안한다는 주의가 많은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안하거나 길게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초반부터 주변이 그랬던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42 0:5214103 0
일상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49 06.24 17:356778 0
일상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57 06.24 19:373851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870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218 1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2
06.23 08:37 l 조회 23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06.23 08:37 l 조회 51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2
06.23 08:37 l 조회 19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06.23 08:37 l 조회 15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2
06.23 08:37 l 조회 9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06.23 08:37 l 조회 30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5
06.23 08:37 l 조회 24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7
06.23 08:36 l 조회 38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7
06.23 08:35 l 조회 168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06.23 08:35 l 조회 30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7
06.23 08:34 l 조회 36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06.23 08:34 l 조회 31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4
06.23 08:34 l 조회 22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06.23 08:34 l 조회 15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5
06.23 08:33 l 조회 24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2
06.23 08:33 l 조회 20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11
06.23 08:33 l 조회 27
지금 닉스 들어갈말20
06.23 08:32 l 조회 1147
유일한 효자주..
06.23 08:32 l 조회 147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2
06.23 08:32 l 조회 19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