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7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인티에서 눈에 차는 사람이 없다, 꼭 잘생기고 키 크고 능력도 좀 있고 여자 관계도 깨끗한 남자하고 사귈거라는 글 종종 올라오길래

근데 정말 현실에서 찾아 봤을때 능력 좋고 잘생기고 키 크고 인격 훌륭한데 나만 보는 남자는 없더라ㅋㅋㅋㅠ

본인이 절제한다고 해도 주위에서 가만 안두고 사귀어도 상대가 불안해 하던데..

뭔가의 기준을 하나 더하고 하나는 빼는게 중요한거 같음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8 3:01:1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잌ㅠㅠ 그렇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사람은 그렇게까지 낮춰가면서 연애하고 싶지 않나 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상관없는데 본인은 연애를 하고 싶어도 그런 사람들이 없다고 타인에게 탓? 을 돌리기도 해서
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건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하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말그대로 ‘이상형’이니까ㅋㅋㅋㅋ 그리고 저런거 쓰는 애들 대부분은 본인도 그만큼 예쁘고 성격 좋은 애 없을듯 그랬음 진작 저런 사람 만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ㅋㅋㅋㅋㅠ
맞아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알아보더라
그냥 이상형 토크였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쓰니 윗댓 말 공감 그런 사람들 없다고 탓을 돌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니 왜 그런 남자가 없냐고 한탄하고 불평하는..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인중에 그런 남자 딱 한명 있는데 주위에서 인기 폭발임 진짜 여자들이 고백 엄청 함ㅋㅋㅋ 근데 얜 얘대로 조건 깐깐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ㅋㅋ가만 안놔둔다니까ㅋㅋㅋ여자들이 더 들이댐..
물론 연애중일때 남자가 잘 쳐내면 상관없지만
그 남자도 본인이랑 비슷한 사람이랑 사귀고 싶어서 조건 깐깐히 보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장난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얘 썰 들어보면 여자들이 진짜 적극적으로 들이댐
얜 첫번째로 술담배 안하는 이성을 좋아하고 뭐 바라는게 많음; 근데 이유를 들어보면 납득은 감 나도 술담배 안하는 사람이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상형이니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 연애 제대로 못하다가 그런 사람 찾아서 장기 연애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악 축하해!! 어떻게 만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개팅! 그전엔 자만추로 외로울때 잠깐 만났는데 툭하면 헤어지고 싶어서 엄청 금방 끝났어 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좋은 사람을 만나니까 장기 연애로 가는구낭.. 부러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준치 높은 애들 치고 남자 잘 만나는 애들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 근데 그 기준이 이제 주로 내면보다는 외모와 능력이 치우쳐 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긍까 그럼 찾아봤자 성격 안 맞아서 헤어지고 또 불평 주르르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나이차면 현실깨닫고 오징어지킴이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 진짜 오지게 높았던 애들도 연애하고 싶으니까 걍 타협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다들 그렇게 변하는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월에 나트랑 왕복 60주고 가는거 어케생각해?
15:49 l 조회 1
축구 경우의 수 언제 결정 돼?
15:49 l 조회 1
중소에서 합격연락까지 2주 넘게 걸리는거 이해됨?
15:49 l 조회 1
갈구듯이 놀리는 남사친 어떻게 받아줘야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15:49 l 조회 8
나 질염 심했는데2
15:49 l 조회 13
하닉 팔고 다시 들어갈건데 낼 좀 떨어질라나
15:49 l 조회 10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4
15:48 l 조회 22
이런 사친 만나는 심리좀3
15:47 l 조회 14
알바보단 회사가 낫겠지...?
15:47 l 조회 11
익들은 길거리나 지하철에서 책 읽어본적 있어?6
15:47 l 조회 14
오냐오냐 키우면 안되는듯
15:47 l 조회 6
이마 보톡스 진짜 부작용 있어?
15:47 l 조회 6
익들아 너네 일주일에 라면 몇 번 먹어??5
15:47 l 조회 14
내일 일본vs스웨덴 경기 별로 기대 안해도 되는 이유가
15:47 l 조회 12
일주일 휴가인데 2일째 먹잠하는중
15:47 l 조회 4
아무리 즉시출근가능자우대라지만3
15:47 l 조회 13
캡내장 나시 있자나5
15:46 l 조회 19
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1
15:46 l 조회 83
아 나 ㄹㅇ 택배 중독인듯……
15:46 l 조회 7
입술 팥죽색인 거 개스트레스야..ㅠㅠ1
15: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