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01호 살면 걔가 302호 사는 구조임
대학가 원룸이라 방음이 잘 안되긴한데 공용복도면 몰라도 방 간 소음은 원래 안 들리거든?? 근데 얘가 목청이 커서 말소리가 들림; 모르는 타인도 아니고 아는 목소리라 더 잘 들리는듯
나는 층간소음 예민한 편은 아니라 걍 웃기기만 하긴 한데.. 이정도 목청이면 내방 말고도 다른 방에도 들릴테고 본인도 내 방까지 들리는건 원치 않지 않을까 싶음
근데 괜히 말해줬다가 민망하고 불편해할까봐 걍 냅둘지 어쩔지 고민 ㅜㅜㅜ

인스티즈앱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