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7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두명(남매)이고 난 무조건 과외 1회당 1.5시간으로 하거든 과목을 두개를 해서 이렇게 해야돼 근데 어머니가 1시간으로 줄이고 싶다하셔서 그럼 한 과목당 1시간이라 수업이 진행이 잘 안된다고 말씀드렸어 그리고 애초에 2시간만 해줄 거리는 아니야ㅠ 왕복 2.5시간 걸리는곳이라..못한다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1.5시간으로 줄이고 다른 학생 구해야할 듯 근데 둘이 한번에 촉박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당 1.5시간에서 1시간으로 줄이고 싶으시다네 문제는 두과목이라서 절대적으로 부족한 시간이거든ㅜ 한과목당 30분이면 뭣도 안되는 시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ㄹㅇ 애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 한과목이면 1시간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복 2.5? 너무 많이 걸리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3시간은 해야 수지타산이 그나마 맞거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못할듯… 고딩이라 가정했을 때 과외시간 1시간이면 너무 짧아서 유의미하게 진도를 못 뺌 그리고 오고 가는 시간이 너무 긴데 수입은 줄어드는 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딩이야ㅜ 초등 저학년.. 집중 엄청 못하거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학생 어머니 말씀도 이해가 가긴 한다… 초딩 1.5시간 집중 좀 어렵긴 하지ㅜㅜ 그럼 2~3주 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그만두는 건 어떨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ㅜ 어쨌든 내 수익이랑도 직결되는 문제라 다른 과외를 받는게 나을수도 있을거같거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다른 학생 과외 금방 받을 수 있으면 걱정할 거 없이 당장이라도 그만둘 수 있지않아? 나라면 너무 먼 곳은 안 갈거 같아! 시간만큼이나 체력도 중요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과외를 바로 구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거보단 동네에서 알바하는게 나을거같긴해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줄이고 싶은 이유는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들이 집중을 잘 못하는거같대 중간에 쉬는시간가져서 학교랑 같은 시간표로 수업하는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ㅅㅇ.... 걍 핑계 같은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들이 집중 못하는게 핑계같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집중을 못하기는 하는데 두과목을 그럼 포기하시는게 맞지않나 싶거든ㅜ 애들을 위해서라면! 물론 내입장레서는 수지타산 안맞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딩이면 어머니도 이해되긴 해... 근데 그럼 너가 너무 손해니까 그냥 그만두고 다른 학생 찾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이해는 가ㅜㅜ 이렇게 어린 애는
처음 한거고 이렇게 먼 과외도 처음이거든 근데 두시간은 도저히 수지타산이 안맞아서 안할까 생각이드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초딩 과외가 좀 욕심 아닌가… ㅜ 1.5시간 힘들긴 할 거 같은데 너도 돈 안 되는 건 맞으니까 ㅇㅇ 나같으면 다른 과외를 구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교육 엄청 중요시 하는 집안이라 더 그런거같아ㅜ 모든 수업을 과외로 하시더라고 그래서 애들이 받는 과외 수도 엄청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왕복 2.5는..안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안하려햌ㅅ는데 어머니가 꼭 좀 받고싶다하셔서 세시간이니까 생각하고 했는데 두시간이면...허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달 사진 찍었오🌛
0:24 l 조회 2
하 머리자를까말까 고민된다
0:24 l 조회 2
매일매일 일찍일어나서 갓생살다가 피곤해서 병걸린 사람 있을까
0:24 l 조회 4
아이폰 구매 후기 대 만 족
0:24 l 조회 8
기혼자 있어? 난 미혼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0:24 l 조회 5
브라질리언 레이저로 10회 조지면 안 나려나?2
0:24 l 조회 4
근데 진짜 쥐새끼같다
0:23 l 조회 12
인수인계 제대로 못받았는데 출근 후에 물어봐도 돼?
0:23 l 조회 4
20대 후반들아1
0:23 l 조회 8
어제 술마셨는데 아침7시에 운전해도될까
0:23 l 조회 9
혹시 재개발 잘 아는익 있어? 서울 집 사려는데
0:22 l 조회 8
대학에서 나이많은 언니가 같이 놀자하면 부담스러워?1
0:22 l 조회 9
바에서 바텐더한테 무안 당한거 계속 생각나서 너무 쪽팔림ㅠ3
0:22 l 조회 14
아이폰 아이패드 같은 아이클라우드 계정으로 연동된 익들아???!
0:22 l 조회 6
연락없으면3
0:22 l 조회 9
파우더는 거기서 거기일거라 생각해서 노세범만 써봤는데 어떻게 생각해???2
0:21 l 조회 9
와 습도 50 넘어가니까 미치겠어2
0:21 l 조회 15
나는 왜 우리엄마 성격을 안 닮았지 2
0:21 l 조회 5
요즘 취업 어려워지면서 초혼 나이도 많아졌어?1
0:21 l 조회 10
33살한테 40살은 아저씨야? 3
0:2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