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7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4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뭐 시장님이 행사나 격려차 어느 부서를 방문했고 그 부서 직원들이랑 식사를 하게 되면

부서의 제일 어린 여직원이 시장님 옆에 앉는 그런 문화가 아직도 공무원 사회에 있음 우리지자체는 아직도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드러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드러워 비위생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웩 너도 기다리고잇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너여자맞아..? 이런걸 질문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안그래,,공무원 다그런건 아니고 거기가 이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역겹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역겹다고 생각하는 이우가 뭐야? 만약 제일 어린 남자직원을 옆에 앉혀도 역겨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별달라서 역겨운건데?
아방한척 조지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안그러는데 어디냐 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왜 그런 문화가 아직도 남아있다고 부정적인 뉘앙스로 써놓고 부정적으로 댓글 다는 익들한텐 왜 더럽냐 왜 역겹냐며 취조해? 글 쓴 목적이 따로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정적으로 보는 이유가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너도 저런 문화가 '아직' 남아있다고 글 썼잖아 저게 부정적이지 않거나 시류에 맞지 않는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으면 아예 쓰이지 않았을 글인데 막상 댓글로는 이러는 이유가 뭐야? 글이랑 댓글 태도가 너무 달라서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도 저러나 이해가 안간다 정도를 기대했는데 드럽다고 까지 할 정도는 아니라 생각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나 그거나 어차피 같은 맥락의 반응인데 그게 다시 되물을 답변 씩이나 돼? 어차피 저런거 보고 하는 생각은 다 똑같고 표현 정도의 차이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넌 저게 괜찮다고 보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일까 생각해보면 딱히 이유가 없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저렇게 해야 하는 이유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해야 할 이유가 없지만 꼭 저렇게 해선 안된다는 이유도 없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막내가 아니고
막내인 여직원?
드러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제일 막내가 여직원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우미같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도우미 역할 하는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어떤 반응을 원함? 말해줘도 말꼬리 물고넘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굳이 그렇게 안해도 되는 걸 굳이 한다는 거 자체가 이상한거임 걍 아무나랑 앉거나 보통은 일적으로 가장 많이 부딪히는 사람이랑 앉지... 장난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무나 앉으면 된다면 여직원이 앉아도 큰 문제 아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니가 앉아 니가 앉아서 높으신 분들 부장급 시중드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고 싶은데 높으신분들이 여직원 찾아서 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게 문제라는거지… 높으신분들이 여직원 찾는게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떤지자체이길래
우리는 실국장급 과장급이 앉는디
시장옆에 주무관이 왜앉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실국장급 과장급 다 않고 제일 어린여직원 한명 앉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않고(X) 앉고(O)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정도 맞춤법이랑 띄어쓰기라면… 공시 국어 통과할 수 없다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가직 현직임
그런문화 ㄹㅇ 첨들어봄
어디 엄청 깡시골이야? 아님 백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인아 익인15라고 사진에 적어. 글쓴이가 너 캡쳐본 들고 다른 곳에서 악용할 가능성 1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시간 있는데??! 일단 알겟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얘 공무원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도“라는 수식어는 보통 긍정적인 뜻에 쓰이지 않는데 부정적인 이유가 궁금하다는 쓴이의 이유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장님 안녕하십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언론사에 제보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공무원인데 우린 안그럼ㅋㅋ 공무원인증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느 지자체에서 아직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무원 아니다 해산
앉고를 않고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더러워 막내여직원 ㅋㅋㅋ 뭔죄냐???

왜 싫냐고 ???? 이거 조선시대 윗방애기부터 시작됨 오버라고 할수도 있는데

나 신입때부터 어린여직원들 사장님 옆 에 앉치면서 젊은 기받으라 했었음 이게 뭐가달라???? 지금은 대놓고 말로하면 잡혀가니까 상사 모시라고만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린 맨 끝쪽에 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그래서 하고싶은 말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솔직히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이야기라 생각해서 어디인지 궁금함. 그리고 글쓴이도 부정적으로 물어봐놓고 댓글에서 갑자기 태세 전환하니까 도대체 어떤 반응을 원한 건지도 모르겠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도 문제인걸 알고 적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문은 문제있는 거 처럼 말 해놓고 댓글은 뭐가 문제냐는 듯이 말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린 과장이랑 팀장급들이 앉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아직도 이런 문화가 있다고? 말이 안되는데…처음 들어봐 회식도 요즘 거의 안하고 해도 각자각자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있네 뭔 월 천씩줘도 안할 것 같은데 월 200도 안주는데 누가 그 자리에 앉아있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통 지.랄하고 바로 면직하고 언론사 제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일 어린 여직원을 옆에 두는 그 자체가 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재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신기하네 요즘은 오히려 한자리 하는 양반들이 일부러 멀리 앉도록 하는데 중요한 이야기가 있어서 미안하다 이런식으로 배려하는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면 ㄹㅇ 제보 필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중에 니딸도 꼬옥 할배 옆에 앉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요즘은 국과장급 테이블엔 팀장,차석급만 앉는 분위기라서 좋음. 그 꼰대 분위기의 딱 그 끝물에 내가 공뭔해서 그 분위기 알긴 알아. 기분 개더럽. 남자직원 다 있는데 굳이 고기챙기고 술챙기라고 나 불러서 앉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런건 여자가 챙기는게 낫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은 안그런데 예전에는 막내를 시킬거면 막내를 부르던가 다른 테이블에 굳이 부르는건 이상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야 공무원 인증부터해 나도 공무원인데 첨들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길고양이 ㄹㅇ 짜증나네
23:13 l 조회 3
퇴근하고 누워있다보면 잠드는데 정상이야?
23:13 l 조회 3
나 노화 왤케 빠르지ㅠ
23:12 l 조회 4
정수리탈모 있는 20중반 여성 있나오?
23:12 l 조회 4
와 바람 미쳣다 개시원해
23:12 l 조회 3
고데기 주문한거 오늘 왔길래 아까 테스트삼아 해봤는데1
23:12 l 조회 7
공기업 인턴 질문 ㅠㅠ
23:12 l 조회 4
아침에 홍조 안올라오게하는법잇니..
23:12 l 조회 4
중소 면접은 처음 보고 왔는데
23:10 l 조회 21
근데 진짜 현실에서 주식하는사람 비중이 어느정도야???9
23:09 l 조회 39
여드름 익었는데 압출 안 하면3
23:09 l 조회 29
사회복지학과 vs 언어치료학과7
23:09 l 조회 16
내 야식3
23:09 l 조회 19
아 센스있는 익드라 선물 추천 부탁해 ㅠㅠㅠㅠㅠㅠ자야되는데1
23:09 l 조회 9
75a 브라 패드 얇은 제품 정보 공유하자..... 4
23:09 l 조회 9
아 크림 거래자야 왜 물건 안보내냐
23:09 l 조회 3
챗지피티가 찰리 커크 합성사진 만들어달라는 요청 거절함2
23:09 l 조회 6
이거 나한테 호감있는 것 같아??
23:08 l 조회 6
네일샵에서 수다떠는게 개피곤한거였음
23:08 l 조회 27
LCK 다 잘나왔는데? ㅋㅋㅋ무난무난 근데 유나라 ㄹㅇ 웃기넼ㅋㅋㅋㅋ아티 존재감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