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7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30대중반이고 중견기업다니고있는데

부업으로 쇼핑몰하거든?

문제는 겸업금지인데 걸렸어

그래서 회사를 관두던가 쇼핑몰을 관두던가해야돼

익들이라면 어케할래?


1.회사

연봉5천,연차 자유로움(복지는 별로없음)

영업직이라 스트레스는 조금있음

40중후까진 다닐수있음


2.쇼핑몰

연 순수익8천, 스트레스없음,시간 자유로움

더잘될수도 망할수도있음

커리어 단절됨


그외 내 상황은 미혼이고 결혼은 딱히 계획없음

부모님 금전적 여유있으심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8 3:01: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일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빚 없으면 2번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혼해서 확실한 안정을 추구해야 하는 상황도 아니고 난 후자함 새로 일으켜야하는것도 아니고 이미 성공해있으면 유지 및 성장에 총력을 기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쩌다가 걸린거야?어차피 회사는 정년전에 짤리니까 나라면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썼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어쩌다 걸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한사람 몇명한테 말했는데
왜 소문이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회사 사람들한테 앵간해선 사적인 이야기 하지마 비밀유지 절대 안되고 사소한 말도 나중에 다 공격으로 돌아오더라 친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모님 금전적 여유 있으시니까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자 지금회사 그만두라하면 그만두면되고 이직해도 되지 않아???? 순수익 연 8천 포기하기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쇼핑몰 명의 변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천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인사업자는 명의변경 안 되는걸로 아는데 폐업 했다가 이름 바꾸는 사람걸로 다시 처리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가족일인데 명의만 내껄로 했다 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명의변경 ㄱㄱ 회사는 일단 다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명의 변경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명의변경 둘 다 놓치지말아 은퇴하면 인쇼 계속하면되지 안전한 돈줄을 끊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에서 이직할 방법을 찾고
2는 계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업자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변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쓰니 다른 직무면 모르겠는데 영업이면 2
영업은 커리어 단절이랄게 딱히 없는듯 뭐랄까 다들 쉽게 관두고 쉽게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었어
(내가 마케팅이라 주변에 영업 많아서 본 개인적인 주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걸릴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1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
15:15 l 조회 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
15:15 l 조회 6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
15:15 l 조회 4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1
15:14 l 조회 5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4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5
15:14 l 조회 1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3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2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14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2
15:13 l 조회 21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4
15:12 l 조회 30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2
15:12 l 조회 33
하닉 지금사면 개물릴거같은데2
15:12 l 조회 44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2
15:12 l 조회 23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1
15:12 l 조회 14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6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27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7
15:1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