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청순하거나 예뻐보일 수 있어?
예를들면 코는 못생겼는데
눈이나 얼굴형이나 다른게 이뻐서 가능하다?
내 생각엔 피부톤이 젤 중요한거 같긴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코 낮은데 그냥 얼굴에 잘어울려
콧대도 없어서 인공눈물 넣으면 옆눈으로 주르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못생긴 것도 어지간히여야지 코가 얼굴 중심이라 너어어어무 못생기면 커버 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코 빼곤 다 괜찮다는 말 많이 들음ㅋ쿠ㅜ
코가 좀 튀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이 젤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 생각나는 연예인 있는데 눈이 땡그랗고 귀여워서 상쇄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도 그 연옌 생각함 얼굴형+눈 땡글해서 이미지 귀엽구 청순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낮다고 다 못생긴코는 아닌듯. 너무 못생기면 커버불가능한데 그래도 눈이랑 얼굴형이 더 중요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가 작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일본에 유명 여배우들 보면 코 복코거나 좀 큰데도 러블리하고 예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낮은건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낮은건 ㄱㅊ 못생긴게 인식될 정도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신 코가 작아야돼 본문 코+큼이면 불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18:16 l 조회 5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3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
18:16 l 조회 7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3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3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18:16 l 조회 6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6
지금 11번가 돼????
18:16 l 조회 3
돈을 줘도 못먹네 ㅋ2
18:15 l 조회 39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13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
18:15 l 조회 8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9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5
에어팟을 놓고 와서..,
18:15 l 조회 2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1
18:14 l 조회 8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18:14 l 조회 7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3
18:14 l 조회 31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
18:14 l 조회 9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18:14 l 조회 5
익들 일 잘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
18: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