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 해줘도 돌아오는 건 결국 내 욕과 뒷담이고 , 그러다보니 사람에 대한 마음의 문을 닫아서 20대 내내 친구도 없어서 사회성도 떨어지고 나도 대화하는 거 좋아하는데 대화 할 사람도 없고 .. 이거 우울증인가? 사람 만나려면 어디서 만나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잘 해줘도 돌아오는 건 결국 내 욕과 뒷담이고 , 그러다보니 사람에 대한 마음의 문을 닫아서 20대 내내 친구도 없어서 사회성도 떨어지고 나도 대화하는 거 좋아하는데 대화 할 사람도 없고 .. 이거 우울증인가? 사람 만나려면 어디서 만나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