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9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잘 해줘도 돌아오는 건 결국 내 욕과 뒷담이고 , 그러다보니 사람에 대한 마음의 문을 닫아서 20대 내내 친구도 없어서 사회성도 떨어지고 나도 대화하는 거 좋아하는데 대화 할 사람도 없고 .. 이거 우울증인가? 사람 만나려면 어디서 만나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래서 혼자 살아 살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사주 본 적 있어? 비겁기신이거나 무인성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 봤는데 인성 약하고 비견겁재가 쎄서 나를 경쟁하는 구조로 본대 ...인복이 약하대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ㄷ 비겁기신에 인성 약한 거 맞구나.. 인복이 없으면 남편복이나 자식복이 있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혹시 사주 볼 줄 을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잘 아는 건 아니고 조금씩 배우고 있어 명식 빛삭해주면 한번 봐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밑에 대운을 10대 20대 보이게 당겨서 캡처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인 지금이 너무 힘들어 직장에서도 가만히 있어도 구설수만 따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주 원국만 봐도 진짜 사람한테 잘 대해주고 올곧은 사람일 것 같음.. 근데 슬프게도 주변 사람들 인복이 좋진 않아보여.. 근데 또 주변인들이 능력적으로 뛰어날 것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대운에서 상관이 겁재를 생하고 있어서 인간관계로 유독 힘들 것 같아
최대한 마음수양하고 명상하고 홀로서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아 그럼 언제쯤 내 편이 생기고 인간관계가 좋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괜찮은 운은 식상이나 관살 오는 운이고 같이 오면 최상인데 일단 익이는 중말년으로 갈수록 좋아질 것 같아 지금 20대운도 인간관계 빼고는 괜찮을 수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우울증 걸릴 정도로 너무 힘들어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사주 원국 보고 궁금해진 점은.. 혹시 아버지가 어떠셔? 사주에 좋게 나타나진 않아서..
글구 원국상 신체건강은 되게 좋아보여 그래서 직장생활이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면 육체적인 노동이 오히려 더 좋을 수 있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 우리 아버지 능력있는 편 절대 아냐 .... ㅠ 익인아 그럼 20-30대는 인간때문에 계속 힘들어...? 직장생활이 너무 힘들더라고... 남편복이라도 있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남자는 30대초에 생길 가능성 높은데 2029년에 만나는 남자가 꽤 괜찮은 사람일 수 있을 것 같아 보이고
배우자복은 비교적 좋아보여 자식복도 마찬가지 ㅇㅇ
나도 아직 배우는 단계라 흘러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나마 좀 직장운, 대인운이 풀리는 시기가 몇년도부터일까 ..... 봐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 사주는 앞으로 직장, 대인관계에 기대하기보다는... 내 사람, 내 가족, 나 자신. 에 신경쓰고 집중하며 사는 게 좋을 것 같아
일은 최대한 사람이랑 잘 엮이지 않는 일이 이롭고(기계적으로 일적으로만 대하면 굿)
남편이랑 자식이랑 오손도손 살면 좋을 듯
아마 그래서 중말년 대운이 좋은 거 아닐까 싶어 가족이 생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복 받아랏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가 신빙성이 있는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해줬단 기준이 남들과 다른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남들 뒷담화 한 적도 없고 진심 담아 잘해줬어 근데 오히려 싸가지 없는 애들이 친구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들 뒷담안하면 아무래도 친해지기 어려울수도있긴하지 , 뒷담도 결국 친한사람입장에선 공감해주는구나 느끼는 큰 요소일수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뒷담이 좋다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건 좀 끼워맞추기라고 생각함 ㅜㅜ 뒷담 안 해서 안 친해진다기보단... 그냥 진짜 잘해줘도 주변인복이 안 좋은 경우도 존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뒷담안해서 안친해진다가 아니라 뒷담안하는타입이면 친해지기 어려워할수도있다고 ㅎㅋㅋㅋ그렇게치면 익인이말처럼 주변인복안좋단경우도 끼워맞추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주위사람 잘안믿고 가족만 믿음 ㅎㅎ 결국 남는건 혼자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있자나 나 자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있잖아 왜 없어 너 자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서 그래.
내가 타인에게 좋은걸 주고싶고 그만큼 나도 좋은걸 받고 싶고 나한테 좋은걸 주고싶은데 나쁜걸 주니까 주고받고 싶지 않아지는거지.
타인에게 조금 더 이기적으로 굴줄도 알아야하는데 너가 그게 안되니까 더 실망하는거잖아.
그런데 어쩌겠어 세상이 생각보다 각박하고 냉철한걸. 그래도 너같이 선한 사람이 사회를 이뤄주면 그만큼 좋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아름다운 사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 너무 상처 받지마. 살아가다보면 너 자신 아닌 선한 다른 누군가가 너의 편이 되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8228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8 06.25 11:5045967 4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4 06.25 10:2568112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735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01 0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3:13 l 조회 10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
3:13 l 조회 9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11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2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6
3:09 l 조회 21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2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29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8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8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3
3:05 l 조회 21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1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4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3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47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7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59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2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