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9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애인 누나만 3명 있는 집 막내 아들이야

솔직히 딸 부잣집 막내 아들까지는

그래.. 그럴 수 있다 치겠는데

애인 본가 한번 가본 적 있거든 (애인 자취중임)


근데 방이 3개? 정도 되는 거 같더라고

하나는 안방일 거고 나머지는 누나나 애인 방일텐데

자식들 수에비해 방이 적잖아


애인 집에 크게 빚 있는 것도 알게 되니까

자식들 각방 쓰게해줄 능력도 안 되는데 아들 낳으려고

자식 줄줄이 낳은 게 왤케 짜치는 느낌이지..


오늘도 분가한 자식들(누나) 집 오니까

애인 잘 데 없어서 거실에서 잔다는데

이 말이 진짜 개짜쳐..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몰랐는데 애인이랑 우리집 경제력 차이가 너무 커서 짜치는 순간들이 되게 많이 보여
그래서 그럴 때마다 헤어져야겠다보다는 결혼은 못 하겠다 이런 느낌..
사람 자체만 보면 너무 좋은 사람이라 아직 경제적인 얘기는 안 하는 중이야 나이도 아직 그리 많진 않아서 결혼이 급한 건 아니라 일단은 그냥 짜치네.. 정도로 그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결혼 전제로 만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나이가 많진 않아 그래서 결혼 전제로 만난다고 말을 하기는 애매해
근데 사람 자체만 보면 결혼하고 싶은데 경제적 수준이 너무 차이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주변은 자식 셋인데 방 세 개 짜리 집 사는 집이 대부분인데.. 오히려 부족함 없어 보이는 집도 그랬고 분가한 자식들 있으면 더더욱 그럴 수 있다 생각함 근데 니가 그런 집 보고 짜친다 싶으면 걍 헤어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식들이 분가를 해서 좁은 집으로 이사 간 거면 이해를 하는데 애인 누나들이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그 집에 쭉 살았대
집 자체는 그럴 수 있다고 보긴 하는데 집에 빚이 좀 크게 있대 억대인 걸로 알아
그래서 그냥 빚도 있으니 자식들에게 부족함 없이 지원해줄 능력이 없는데도 줄줄이 낳은 게 짜쳐.. 아들을 낳기 위해 그렇게 했다는 게 더 편견 갖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 집을 어떡하겠어 본인이 바꿀수있는거도 아니고 당장 헤어질거 아님 흐린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생각이 짜친다 사람을 봐야지 그냥 급 나누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저 말을 한 적이 있으면 개짜치는 거 맞아 근데 글만 봐선 진짜 네가 짜쳐 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말 안 하고 그냥 너한테 잘하기만 하는 불쌍한 남친인 줄 알았는데 걍 거지새~ㄲ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결혼할거 아니면 그냥 흐린눈하고 만나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형편 안되는데 자식 많이 낳는 집 이해 안돼서ㅋㅋ 쓰니 심정 이해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오우 자식이 넷인데 방이 세개라니.. 원래 큰 집에서 애인 독립하고 이사한거 아니고서야 짜치는거 맞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부유하지 않으면 자식 낳고 짜친다는 소리 듣는 세상이구나ㅋㅋ
심지어는 남친한테 그러는게 진짜 웃기는부분이네
진짜 혐오의 시대긴 한가보다
마음씨 좀 곱게쓰자...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
14:04 l 조회 2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1
14:02 l 조회 7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1
13:55 l 조회 16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5
13:51 l 조회 23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5
13:38 l 조회 99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64
연애초에도 게임하나?5
13:31 l 조회 52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2
13:30 l 조회 47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1
13:27 l 조회 15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6
13:25 l 조회 57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51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2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7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40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31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49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56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13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101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