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잘 살 자신도 없고, 그닥 기대되는 것도 없고. 미련 남는 것도 없고 지겹고 지치고 그냥 로봇 스위치 끄듯 끄고싶어. 우울하지는 않은데 그냥 인생 사는걸 그만하고싶어. 특별히 힘든일도 없는데 왜이럴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앞으로 잘 살 자신도 없고, 그닥 기대되는 것도 없고. 미련 남는 것도 없고 지겹고 지치고 그냥 로봇 스위치 끄듯 끄고싶어. 우울하지는 않은데 그냥 인생 사는걸 그만하고싶어. 특별히 힘든일도 없는데 왜이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