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조금 혼란스러워
일단 1. 아빠가 12월에 퇴직하심
2. 나는 작년 12월 회사를 그만두고 1월 한달간 백수였음
3. 올 2월부터 현재까지 새 직장 근무중
1~2월 건강보험이 체납되서 납부하라고 독촉장이와서 보자마자 입금 하긴 했는데 원해 건강보험 회사에서 내주는거 아니었어? 내가 자동이체로 납부를 해야하는건가 아빠가 퇴사해서 이제 내가 내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나 조금 혼란스러워 일단 1. 아빠가 12월에 퇴직하심 2. 나는 작년 12월 회사를 그만두고 1월 한달간 백수였음 3. 올 2월부터 현재까지 새 직장 근무중 1~2월 건강보험이 체납되서 납부하라고 독촉장이와서 보자마자 입금 하긴 했는데 원해 건강보험 회사에서 내주는거 아니었어? 내가 자동이체로 납부를 해야하는건가 아빠가 퇴사해서 이제 내가 내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