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0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평소에 몸이 좀 안좋다고 했기도했고
만났는데 약간 속 안좋은 사람 특유의 입냄새가 나길래
(그리고 안씻고 나올 사람도 아녀)
혹시 속 많이 안좋냐구 오늘 엽떡 먹으면 안되는거 아냐? 했거든
그래서 나 속안좋을때 입냄새 심하게 나는데 약간 비슷하게 나는 거같아서 물어본거다구
속안좋으면 속 편한거 먹으러가자고 했는데
그 뒤로 먼가 기분 안좋아보이는거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비꼬는거같음 냄새난다구
먼저 속 안좋다고 말한것도 아닌데 갑자기 저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주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과하잖아 입냄새로 엽떡 섭취여부까지 간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주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친군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냄새 난다고 뭐라한건아니지? 실제로 어디 불편한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본문처럼 얘기했구 오늘은 속 편한거 먹고 낼 병원가봐야하는거 아니냐구 했어! (목욜 저녁에 만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저렇게 대놓고 말하지는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가까운 사이야? 오래된 애인관계에서는 나도 그정도는 말하긴 하는데
가까운 사이 아니면 너한테 화난건 아니더라도 좀 기분 안좋긴 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된 애인사이고, 저 얘기 하기전에 요즘 피곤하고 몸이 무겁다 이런 얘기 나누고 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냄새 난다니까 신경쓰여서 얘기 잘못하느라 그래보이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들어서 좋은 얘기는 절대 아니지 ㅋㅋㅠ
난 쓰니보다 더오래됐는데 저건 친하고 안친하고가 아니라 사람 성향 차이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말해주면 한동안 입냄새 해결하거나 신경 쓰여서 대화 잘 못하기는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4년커플인데 난 저말 들었을 때 ㄹㅇ 괜찮을 것 같은데 내 애인은 좀 충격먹어서 기분 안 좋을 것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리 조심스럽게 말해도 결론은 너 입냄새 개심함<-이거잖아
나라면 기분 좀 많이 나빴을듯 신경도 쓰이고
입냄새 맨날 나는 사람한테도 그렇게 직설적으로 얘기는 안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구냄새 고약하다 이런거는 깔깔대고 넘어가서 기분 나쁠거라고 생각도 못했어ㅜ
입냄새가 거슬려서 말한게 아니라 ㄹㅇ 몸 안좋은거같아서 말한거라 더더욱ㅜ
일어나면 사과해야겠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입냄새 나는 입장으로 솔직하게 말해주면 미안하고 고마울 것 같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나는데 난다고 하는 것도 아니고 참다 참다 말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도 별로인데 연인사이면 더싫을거같아ㅠㅠ 너무 자존심상하고 그냥 사실여부를 떠나서 기분나쁜건 당연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인이라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일단 입냄새 얘기는 먼저 안꺼내고 몸 괜찮냐 속은 괜찮냐 엽떡 먹을 수 있냐 까지만 말하고
상대가 ㄱㅊ다 하면 걍 먹으러가고 속 안좋다하면 속편한거 먹으러갈듯
글고 묻는 이유에 대해 만약 상대가 궁금해 하면 원래는 전혀 안그렇고, 내가 속안좋을때 나는 냄새가 있는데 오늘 살짝 느껴진다 요즘 몸안좋다고하길래 속도 안좋은건지 걱정돼서 그러는거라고 말할듯
냅다 입냄새 얘기까지 먼저 하면 상대입장에선 좀.. 가만히 있다가 얻어맞은 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가말한거처럼 말한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르겠네 정확하게 안적혀있어서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알아도 모른 척하며 상대방 의사 넌지시 묻는거랑, 그에 따른 답변 존중하는거, 상대방이 궁금해 했을 때만 답변하는거, 그리고 ”입냄새“, ”심하게“ 라는 직접적인 단어를 안쓰는거야
아 다르고 어 다른거라 생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말한거처럼 말한거 맞아
먹을수있냐 물어보고 왜그러냐고 물어보길래 대답을 본문처럼 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고.. 다른 댓글들도 봤는데 쓰니가 너무 착한 마음에 이거저거 다 챙겨주려 하다보니까 이렇게 된거같네. 내가 남친입장이었다면 평소 쓰니 모습 보고 그냥 넘어갈 정도같은데? 잘 풀었음 좋겠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평소 그 사람의 행실이나 악의유무에 따라서 판단도 가능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저 날 이후로 계속 몸 안좋고 나도 바빠서 얘기를 잘 못해봤는데
다른 익들 얘기 들어보니까 기분이 나빴을수도 있고 걍 신경이 쓰였던걸수도 있으니까 낼 얘기 차분히해보려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가뜩이나 내가 먹자고 한 음식이 많이 맵고 하니까 너무 걱정되고, 챙겨주려다보니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인데 실수했다고 기분나빴으면 미안하다고 가볍게 사과하고 몸 좀 괜찮냐고 묻고 그거 안받아주면 거기서 더 이상 안해도 괜찮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인이면 그 정도는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냔인데 그것도 못말하면 너무 안친한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거덩 애인이면 당연히 괜찮은 거 아냐? 심지어 4년인데… 입냄새 난다고 놀린 것도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4년 사귄사이면 당연히 할 수 있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민감하게 느껴질건 그냥 가족빼고는 아예 말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앞에다 대고 꼽준거라ㅠ거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가 느낄정도면 심한건데
저정도면 잘 말한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괜찮으면 다른거 먹으러 가자고 애인이 먼저 말하지 않았을까?ㅠㅠ 애인 입장에선 기분 나쁠 수 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내가 뭐 먹고싶어하면 꼭 먹자고 하는 사람이라 그랬던거였어ㅜㅜ
원래 엽떡을 딱히 좋아하질 않는데 나땜에 먹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냄새가 포인트라기 보다는 나는 과배려한 부분이 애인이 기분 상했을거 같아 엽떡 먹을 수 있으니까 먹으러 가는 건데 입냄새 이야기까지 하니까 기분 상한 느낌? 입냄새 이야기만으로 기분 상한건 아닌거 같아 괜찮은데 계속 옆에서 과하게 걱정해주면 되려 기분 나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엽떡을 내가 먹고싶다해서 담에 데이트하는날 먹자한게 저날이었구
애인은 엽떡 별로 안좋아하는데 내가 먹고싶다하니까 먹는거였어서
몸 안좋은데 굳이 안좋아하는거 먹을 필요없다는 의미었는데.....ㅜㅜ 너무 과배려였나....
항상 나한테 맞춰줘서 그랬던거였는데...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성격이 싫은데 억지로 무리하는 타입은 아니여가 지고 그렇게 느껴지긴 하지만 쓰니 남자친구 스타일은 나랑 다를 수 있으니깐 쓰니는 좋은 마음으로 말 한 거잖아 남자친구도 나쁜 의도 아니란 거 알았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친구였으면 짜증인데
애인이면 그럴수있다 생각

근데 팩트는 남이든 애인이든 타인한테 입냄새난다고 들었는데 기분 좋을리가 ㅋㄱ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녀둘이서 출장보내는..소인데 우리회사
9:34 l 조회 9
다들 근로장려금으로 뭐 살거야?1
9:34 l 조회 7
아니 팔란티어는 왜 이렇게 된 거야?ㅠㅠ
9:34 l 조회 7
퇴사 말하려는데 어떻게 말하지2
9:34 l 조회 10
브라질 사람들은 한국인이 한달 월급 다 털어야지만 망고 하나 사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나봄4
9:33 l 조회 11
여름에도 장목 긴양말 신는 익들아2
9:33 l 조회 11
축구 폰으로 보는 익 있니?2
9:33 l 조회 7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수업 듣거든
9:33 l 조회 6
편의점에서 파는 땅콩크림샌드 사무실에서 먹으면 냄새 날까?5
9:33 l 조회 7
도서관에 책빌리러 왔는데 대형 스크린으로 월드컵 틀어준대 ㅋㅋㅋㅋㅋㅋ
9:33 l 조회 9
매일 버스에 냄새 역겨운사람 있는데 2
9:32 l 조회 7
쏠탑투 4주 청년 등장1
9:32 l 조회 49
현대차 미쳤냐고2
9:32 l 조회 35
난 6.25 아침에 일어나면 눈물이 남 1
9:32 l 조회 11
아 팀장한테 이상한 냄새남 뚱뚱해서 그런가2
9:32 l 조회 10
광주익 있어? 버스 내릴 때 하차태그 해야돼?3
9:32 l 조회 7
치이카와(먼작귀) 갑옷씨들 오늘도 무사히 지나가길 😁
9:32 l 조회 3
치이카와(먼작귀) 빙수의 계절이 왔다구 🍧
9:31 l 조회 7
직장인 소비..16
9:30 l 조회 70
참기름 파스타 소스있길래 사봄 2
9:3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