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집에서 싸우다가 나 그냥 나왔고 애인은 가라 하고.. 애인이 나 안데려다준거 처음이야..차로 25분거리인데 버스타고 한시간 걸려서 갔어 우울해서 잤는데 7시간동안 카톡 한번 안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