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0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애인집에서 싸우다가 나 그냥 나왔고 애인은 가라 하고.. 애인이 나 안데려다준거 처음이야..차로 25분거리인데 버스타고 한시간 걸려서 갔어 우울해서 잤는데 7시간동안 카톡 한번 안왔어
대표 사진
둥이1
왜 싸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이성문제로 싸우다가 과거이야기까지 다 끄집어 나와서 서로 감정 안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싸울땐 싸우더라도 현재 일어난 일만 가지고 싸워야지 과거이야기까지 끄집어서 하면.... 좋을리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이… 내가 과거이야기 꺼내지말라하면 어쩔 수 없대 비교 할려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과거얘기 하는거 ㄹㅇ개컹스 게다가 이성문제면 돌이킬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끝난이야기 맨날맨날 싸울때마다 내가 잘못했던거 말하는거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헤어져 너 자존감 자존심만 깎아내리는행동임 나도그거당해봐서 앎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움..그래도 아직 많이 좋아해..이번에도 내가 잘못한거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담부턴 잘못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싸우고 자다 일어났는데도 카톡 안와있으면 진짜 답답하고 짜증나고 어떻게 히야할지 모르겠음..하..
나도 장거린데 오늘 하루종일 싸우고 울다가 저녁도 안먹고 바래다주지도 않고 혼자 기차 타고 내려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엉 ㅠㅠㅠ 안데려다준게 그렇게 서운한거 처음 알았다 버스타기전에라도 데려다는 준다고 연락올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개서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쩌다가 싸웟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 못생겻다하던가 닮앗다하면 뭔 의미야 기분 나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ㅠ 나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
0:30 l 조회 1
나 회피형인가?
0:30 l 조회 1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0:29 l 조회 2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0:28 l 조회 4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12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9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11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8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1
0:17 l 조회 23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1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
0:14 l 조회 11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33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4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30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74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58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3
0:01 l 조회 53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1
0:00 l 조회 18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50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