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방적으로 쌍욕 먹고 맞았어 폭행이유도 없음ㅋㅋㅋ 걍 가만히 서있는데 갑자기 와서 시비 걸다가 쌍욕하고 때림... 근데 딱히 다친 곳은 없긴 해 씨씨티비랑 목격자 진술도 다 됐고 사건접수? 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합의하자고 하면 얼마 부르는게 적당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일방적으로 쌍욕 먹고 맞았어 폭행이유도 없음ㅋㅋㅋ 걍 가만히 서있는데 갑자기 와서 시비 걸다가 쌍욕하고 때림... 근데 딱히 다친 곳은 없긴 해 씨씨티비랑 목격자 진술도 다 됐고 사건접수? 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합의하자고 하면 얼마 부르는게 적당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