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거같아
취준생이고 아침 9시에 일어나는데
대학생때부터 9시이전에 안일어나있으면 온갖 핀잔+ 온갖 한심한 방법들을 싹 동원해서 나를 깨우려고 아주 안달복달이 나있었음
방문 열어재끼고 바로옆에서 내이름 (어제아침에 몇번 부르나 세어봤는데 총 51번 부름) 부르고
자기 폰으로 락 음악 틀어서 내 방에 두고 가고
난리난리를 침 대체 왜그러는거야?
일어나서 할것도 없어 ..
대표 사진
익인1
주입당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생 망가지는 첫단추라고 믿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심해서 그런거 아냐? 나도 백수때 9시 이전에 좀 일어나라고 엄청 핀잔함 근데 내 바이오리듬이 있는건데.. 난 야행성이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부분의 직장이 7시엔 일어나야 출근준비해서 나갈수 있으니 습관화 들이라고 하는거지 그래도 9시전에 깨워주니 다행인거임 다른 부모들은 7시부터 닥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규칙적인 생활하길 바라는 부모들이 많음..
솔직히 저렇게까지 하는 건 너무 과한 것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취 할 때가 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쓰니네 부모님이 너무 심하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모님들은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는게 당연하고 성실이 미덕이 시대에서 사셨잖아. 아예 틀린 말은 아니지만 개인 생활루틴에 맞게 생활할 필요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마다 바이오리듬이있는데 일찍 일어나라하는거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가끔씩 이른아침에 활동하면 하루긴거 신기하긴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남들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있어야하고 그게 당연한거라 생각되니까 강요하는거같음 나도 그게 뭔지 알고..근데 안되는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자취ㄱ 사람은 안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늘어질까봐 그러시는듯..해뜨면 일어나고 해지면 자는게 건강에도 좋은 습관이긴하니까 내새끼 야채도 골고루 먹고 튼튼해져라 하는거랑 같은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학창시절에 주말에도 일찍 깨웠음 평일에 잠 별로 못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해가는데 과하긴해ㅠ이건 자취가 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문 좀 과하시긴한데 수면패턴 망가지면 면역력 다 떨어지고 병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늘어지지않게하는게 일찍 일어나기랑 끼니 꼬박꼬박 챙겨먹기부터가 시작이긴한테 51번이나 부르고 락음악 틀어놓고 가시는건 좀 심하시네.. 어느정도면 사랑하시니까 그러시구나~하겠는데 저정도는 그냥 편히있는 꼴을 못보고 괴롭히고 싶은 심보로밖에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
8:20 l 조회 9
22살때 나이 많다고 생각했던 나를1
8:19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
8:19 l 조회 10
에콰도르 독일에 역전승
8:19 l 조회 8
누구 만나고나서 기분 찝찝하고 비호감 느껴지면 안 맞는거지?
8:19 l 조회 5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3
8:18 l 조회 20
딱바vs물바
8:18 l 조회 4
주식하니까 강제 미라클모닝..2
8:18 l 조회 15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8:16 l 조회 28
아니 .. 지하철에서 개크게 전화함
8:16 l 조회 15
어른선물할건데 좋은 볼펜 뭐있을까??12
8:16 l 조회 18
술 먹고 다음 날 두드러기 올라오는 익들 있음?
8:15 l 조회 8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6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7
8:14 l 조회 32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2
8:13 l 조회 114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4
8:13 l 조회 32
나 방금 악몽 꿨어 1
8:12 l 조회 8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4
8:12 l 조회 88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10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8: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