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야구 T1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번달 내내 엄청 바빠서 새벽 12-1시까지 야근하구 얼굴도 잘 못보고 연락도 잘 안되고 그랬단말야 (원랜 사무직 9-6)
그래서 오늘 일 다 마치고 우리집으로 온댔는데 지금까지 일하고있대.. 오늘은 금방 끝내보겠다고했는데..
애인이 안쓰럽고 애인 잘못 아닌거 아는데 그냥 열받아
뭔가 집 정리해두고 준비한 나만 바보된 느낌 ㅎ
너네라면 어떨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어쩔수없음과 서운하기도 애매한 아쉬움과 그 어디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자라는데.. 자다가 깨면 짜증날거같기도하고 ㅜ 그냥 애인 집으로 가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또 가라고해도 아쉽지 않겠어? 쨌든 계획대로 안되서 기분 좀 꿀꿀할텐데 차라리 늦어도 그대로 오라고 해서 얼굴 보고 기분 푸는게 나을지도
괜히 집가라 했다가 연락 달갑지 않게 하면 보지도 못하는데 싸움만 키우는꼴 근데 가든 말든 안서운하고 나 괜찮다 뭐 이런 생각이면 그냥 자기 집으로 가라고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내가 중간에 자다가 깨면 좀 스트레스받아서 싸움으로 번질거같기두해 ㅜ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옹 .. 여튼 잘 해결 되길 .. 뭐가 됐든 즐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웅 천사둥이들ㅜ 좋은밤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토요일에 출근해서 지금까지 일하는데 서운해하기보다 걱정이 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서운한 포인트를 제대로 안적었네.. 화요일에 내 생일이었는데 일때문에 지금까지 얼굴을 못봐서 더 그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화요일이었음 잠시라도 어케 안 됐던 건지… 난 오늘 하루만 생각했어 당연히 서운하고 기분 상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 정도면 너무 안쓰러운데…….. 우리집으로 와서 자도 되고 집 가서 푹자도 된다고 달래고 나 먼저 자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천사다 ㅜ ㅠㅜㅜㅜㅜㅜ 부럽다.... 그런 너의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당사자가 아니라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거고 너도 많이 좋아하니까 그만큼 못봐서 서운한 거겠지ㅜㅜ 아무쪼록 싸우지 않고 원만히 해결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우우웅 고마워 좋은밤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땜에 바쁜건데 이해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져야 할 것 같은데 못하겠어 5
05.09 17:52 l 조회 94
커플들 진짜 궁금한게8
05.09 17:46 l 조회 246
싸웠는데 애인이 너무 화나서 생각이 좀 필요하다고 했거든?2
05.09 17:45 l 조회 69
혼자 정리하고 이별 통보하는 거 회피형이야?3
05.09 17:43 l 조회 204
회사에 관심있는 선배가 있는데 업무메일에서 오타 냈으면 나한테 관심 없는거지? 8
05.09 17:20 l 조회 312
이별 24살인데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11
05.09 16:58 l 조회 229
몸매좋음 얼굴평타 vs 몸매평타 얼굴예쁨5
05.09 16:54 l 조회 195
애인 직장동료들이랑 등산모임 괜찮..!? 10
05.09 16:45 l 조회 167
친구도 없는데 헤어지니까3
05.09 16:43 l 조회 112
소개팅 하고왓는데 ㅠ 장거리라 고민이다9
05.09 16:35 l 조회 244
다들 싸우고나서 연락 누가 먼저해?3
05.09 16:34 l 조회 162
익들은 이거 이별사유임?65
05.09 16:31 l 조회 18790
키스할때 침 뱉어 자꾸..52
05.09 16:21 l 조회 16983
나이먹고 헤어진지 두달이나됐는데 아직힘들어.. 어떡해야하지7
05.09 16:21 l 조회 14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여익들아 이거 호감같애?6
05.09 16:17 l 조회 183
와 근데 새삼 불안형 진짜 많다4
05.09 16:11 l 조회 295
연인이랑 싸우고 대충 풀었는데 그 대응이 맘에 안들어ㅠㅠ 1
05.09 16:04 l 조회 74
애인이 토하는거 도와줌..7
05.09 15:54 l 조회 120
재미있는 사람이랑 센스 있는 ㅅㅏ람은 결이 좀 다른거지?2
05.09 15:43 l 조회 96
29살 모솔 인데 이번에 처음 소개팅을 해봅니다 어떻게 대화를 이어가야하는지 도와주세요2
05.09 15:41 l 조회 163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