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롯데 야구 T1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번달 내내 엄청 바빠서 새벽 12-1시까지 야근하구 얼굴도 잘 못보고 연락도 잘 안되고 그랬단말야 (원랜 사무직 9-6)
그래서 오늘 일 다 마치고 우리집으로 온댔는데 지금까지 일하고있대.. 오늘은 금방 끝내보겠다고했는데..
애인이 안쓰럽고 애인 잘못 아닌거 아는데 그냥 열받아
뭔가 집 정리해두고 준비한 나만 바보된 느낌 ㅎ
너네라면 어떨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어쩔수없음과 서운하기도 애매한 아쉬움과 그 어디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자라는데.. 자다가 깨면 짜증날거같기도하고 ㅜ 그냥 애인 집으로 가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또 가라고해도 아쉽지 않겠어? 쨌든 계획대로 안되서 기분 좀 꿀꿀할텐데 차라리 늦어도 그대로 오라고 해서 얼굴 보고 기분 푸는게 나을지도
괜히 집가라 했다가 연락 달갑지 않게 하면 보지도 못하는데 싸움만 키우는꼴 근데 가든 말든 안서운하고 나 괜찮다 뭐 이런 생각이면 그냥 자기 집으로 가라고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내가 중간에 자다가 깨면 좀 스트레스받아서 싸움으로 번질거같기두해 ㅜ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옹 .. 여튼 잘 해결 되길 .. 뭐가 됐든 즐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웅 천사둥이들ㅜ 좋은밤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토요일에 출근해서 지금까지 일하는데 서운해하기보다 걱정이 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서운한 포인트를 제대로 안적었네.. 화요일에 내 생일이었는데 일때문에 지금까지 얼굴을 못봐서 더 그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화요일이었음 잠시라도 어케 안 됐던 건지… 난 오늘 하루만 생각했어 당연히 서운하고 기분 상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 정도면 너무 안쓰러운데…….. 우리집으로 와서 자도 되고 집 가서 푹자도 된다고 달래고 나 먼저 자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천사다 ㅜ ㅠㅜㅜㅜㅜㅜ 부럽다.... 그런 너의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당사자가 아니라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거고 너도 많이 좋아하니까 그만큼 못봐서 서운한 거겠지ㅜㅜ 아무쪼록 싸우지 않고 원만히 해결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우우웅 고마워 좋은밤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땜에 바쁜건데 이해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헤어지면 밥 안 들어가는 게 정상인가? 5
05.07 11:41 l 조회 133
애인한테 사진보내는거 4
05.07 11:34 l 조회 132
궁금한게 성형한 여자 매우 싫어하는 남성이여도5
05.07 11:19 l 조회 146
애인이랑 대화.. 2
05.07 11:18 l 조회 51
군대 기다리는 건 많이 좋아해서야?3
05.07 11:13 l 조회 90
이거 플러팅같아?? 5
05.07 11:13 l 조회 283
권태기 이별
05.07 11:11 l 조회 49
사람들 시선이라는게 (비혼장기연애 이별 후 결혼) 9
05.07 11:08 l 조회 127
회사 사람한테 밥먹자하자는 멘트 추천좀6
05.07 11:03 l 조회 151
너넨 전애인이 갑자기 잘지내냐고 연락오면 대답해줄거야?37
05.07 10:54 l 조회 8640
이별 완전 다 끊어냈을때 재화가 잘될까 5
05.07 10:41 l 조회 227
이런 사람 흔해? 잡아야할까? 41
05.07 10:38 l 조회 859
너무 좋은 사람인데 미래가 잘 안그려져 진지하게 들어줄 사람 ㅠ 28
05.07 10:37 l 조회 288
30대 생일선물 이거 어때? 1
05.07 10:36 l 조회 87
사실 연애 처음해봐서 헤어지면 나 진짜 어떻게 사나 싶었는데 1
05.07 10:35 l 조회 122
이 경우는 연하들한테 인기 많다고 봐야하나..?1
05.07 10:32 l 조회 120
재회 프사에 보여주는 듯한 사진 올리는 전애인 .. 심리는?8
05.07 10:27 l 조회 124
남자들은 많이 좋아하면2
05.07 10:14 l 조회 371
둥들는 소개팅 이성적 끌림은 없는데 괜찮은 사람인 거 같으면3
05.07 10:14 l 조회 236
여기서 대체 내가 잘못한 게 뭐임8
05.07 10:03 l 조회 193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