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49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한달반동안 시간 가지다가 오늘 만나서 내가 사과하고 울면서 몇번을 븥잡았는데 마음정리 끝났다고 말하길래 받아들이고 마지막 편지만 전해주고 왔어.
그랬더니 방금 카톡으로 다른 신경쓸게 많아 내가 우선순위에 밀려난거같다고 너무 미안해하지말고 자책하지 말라고 하면서 그만 힘들어했으면 좋겠고 그동안 고마웠고 건강히 잘 지내라고 카톡이ㅜ왔다….
여기에 뭐라고 답장할까? 아니면 그냥 읽기만 할까?
대표 사진
둥이1
답장 안 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답장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보내야 마음이 편하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한 일주일만 지나도 후회할꺼야.. 분명 상대가 진짜 별로였던사람이라고 깨닳을텐데 그러면 왜 마지막에 착하게 보냈디 이불킥할거고 설령 재회를 바란다고 하더라도 안하는게 훨씬 득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너무 다 먖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피형이면 너가 답장해도 너의 답장이 대화의마지막이 될거같은데 그리고 잘지내라 이런 얘기니까 굳이 답 안해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극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읽기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회피형 전남친한테 저런 답장 받았을때 슬퍼했는데 친구가 그거보더니 분명 너도 시간지나서 보면 극혐인 거 느낄 거야 이랬음
실제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받았을때답장은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가 찼는데 저런 식으로 와서 차인 느낌이었음ㅋㅋㅋ그냥 그래 내가 맞는 선택을 한 거 같다 너도 잘 지내라 이러고 말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라면 할말많아도 읽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회피형은 악중에 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카톡이 저렇게 온거랑 회피형이랑 무슨 상관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뭐 좋게좋게 끝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진짜 나 ptsd오ㅡ서 세게 한마디만..
저거 정신병이야....
그리고...정신병자.옆에 있으면 같이 걸림
근데 그걸 사랑이라고 생각하게 되는거임
제발제밯 제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이거임 정신병인데 스스로 그걸 사랑이라고 착각함 그래서 본인 인생을 골로 밀어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ㄹㅇ 물리적으로 때리고 이런것만 자해가 아니고 정신적으로 본인을 이상한 곳에 몰아넣고 이런 것도 자해인데... 다들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둥이도 진짜 고생했구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읽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읽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답장 보내지마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데이트때 밥 사주는거 별로 돈 부담 안돼?4
05.08 16:10 l 조회 241
상대는ㄴ 넘 조은데 연락하는게 귀찮아2
05.08 16:01 l 조회 139
대화 좀 봐줘 9
05.08 15:57 l 조회 71
사내에서 들이대서 성공해 본 사람 있어?20
05.08 15:56 l 조회 427
20대후반 익들 서로 선물같은거 많이 해줘?
05.08 15:51 l 조회 30
이젠 진짜 그만 재회해야지4
05.08 15:50 l 조회 194
연애중 이렇게 데이트할 거리 없는거 당연한거야..?8
05.08 15:46 l 조회 322
회피형들아 연애 잘하고 있니 1
05.08 15:46 l 조회 60
이제 신혼집 들어가면 대출갚으면서 살아야하는데..1
05.08 15:23 l 조회 131
이별여행 맞겠지?
05.08 15:20 l 조회 74
인프피들 스토리 좋아요 아무 의미 없이 눌러?5
05.08 15:13 l 조회 152
남자만 답해줄사람8
05.08 15:11 l 조회 195
연희동 맛집 알려줘 애들아 처음 만나는 상대랑 꽤괜 식당.. 제발3
05.08 15:04 l 조회 65
남자가 진도 천천히 나가자는거 15
05.08 14:55 l 조회 649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락 그만 해야할까7
05.08 14:49 l 조회 159
산부인과 갔다 왔는데 제발 헤르페스 아니었으면 좋겠다..20
05.08 14:45 l 조회 348
깨붙 많이하면 디데이 어떻게 세? 8
05.08 14:44 l 조회 139
촉이 개 싸하다 싶으면 내 촉이 맞다 나를 믿어라!!!!!2
05.08 14:38 l 조회 257
istp ISTP 연를 만났는데7
05.08 14:34 l 조회 288
언제 제일 처음 싸웠어?3
05.08 14:33 l 조회 95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