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유말하고 헤어지면 회피형이 아닌거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고 싶은 이유 상대한테 얘기는 해준다해도 그냥 잘 지내다가 혼자 결심하고 혼자 뚝 끊어버리는 것도 회피형 특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이유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거 없이 그냥 혼자 헤어짐 결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것도 있긴한게 보통자기가 불리하거나 싫은상황 상처받을 상황을 회피하는게 회피형이지....
걔네도 이유얘기할때 있음 상황핑계댄다거나 걍 아싸리자기가 나쁜사람이라고 코스프레하면서 떠나준다는 식으로말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유를 말 안하는건 내가 피해볼까봐 일부러 말 안하는 걍우도 있으니까 그걸로 회피형이다 아니다를 판단하는게 아닐듯
헤어지자 이론 말도ㅜ없이 연락두절되는게 회피형 같은데 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돼서 썸타려니까 진짜 힘드켘ㅋㅋㅋㅋㅋ
05.10 01:30 l 조회 115
본인표출내가 올린거 반응 이케 많을줄몰랏는데..13
05.10 01:28 l 조회 259
본인표출진지하게 고민 들어줘 ㅠㅠ 2
05.10 01:27 l 조회 52
전애인이 좀 인스타충? 암튼 인스타 많이 하는 사람인데 2
05.10 01:25 l 조회 72
아 진짜 사귀는거 지겹다
05.10 01:23 l 조회 101
첫연애인데 나 마인드 너무 이상한것같아 이거 왜이러는거임??10
05.10 01:13 l 조회 241
뱃살 없고 복근 있는 애인 만나는 둥 있어?3
05.10 01:11 l 조회 190
약간.... 양아치끼 있는 사람 이제 거르게 됨2
05.10 01:10 l 조회 237 l 추천 1
현재 연애 할 상황이 아닌 익 있어?? 이유가 뭐임??4
05.10 01:06 l 조회 123
다들 썸타다 별로면 어떻게 함?3
05.10 01:01 l 조회 236
찐사랑+순애인 사람이었는데 바람핀 사람 다시 만나주는 거5
05.10 01:00 l 조회 172
싸우고 있는중에 상대가 이런 말 하면 답장해?2
05.10 00:57 l 조회 79
전애인 얘기 이거 화낼만한건가 ?11
05.10 00:51 l 조회 214
맨날 머리 까고오는데 덮머해달라고 부탁해도더ㅣ나
05.10 00:49 l 조회 42
장기연애한 익들 이거 어때? 5
05.10 00:49 l 조회 104
까인 썰 좀 풀어줘… 2번 연속 까였더니 자존감 박살이다ㅜㅜ 11
05.10 00:46 l 조회 128
이거 회피형 특징 맞아??3
05.10 00:45 l 조회 314
흡연자는 흡연자랑 만나야하는듯 진짜4
05.10 00:44 l 조회 187
이별 갑자기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전 애인 내 인스타 한 번은 봤겠지? 7
05.10 00:42 l 조회 129
장거리 연애만 하게되는건 뭐지...
05.10 00:32 l 조회 39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