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유말하고 헤어지면 회피형이 아닌거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고 싶은 이유 상대한테 얘기는 해준다해도 그냥 잘 지내다가 혼자 결심하고 혼자 뚝 끊어버리는 것도 회피형 특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이유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거 없이 그냥 혼자 헤어짐 결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것도 있긴한게 보통자기가 불리하거나 싫은상황 상처받을 상황을 회피하는게 회피형이지....
걔네도 이유얘기할때 있음 상황핑계댄다거나 걍 아싸리자기가 나쁜사람이라고 코스프레하면서 떠나준다는 식으로말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유를 말 안하는건 내가 피해볼까봐 일부러 말 안하는 걍우도 있으니까 그걸로 회피형이다 아니다를 판단하는게 아닐듯
헤어지자 이론 말도ㅜ없이 연락두절되는게 회피형 같은데 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나랑 있을때 전애인 스토리 보면9
05.03 21:25 l 조회 120
인스타에 뜨는 안정형 애인 특징1
05.03 21:20 l 조회 192
연애중 사회초년생 커플있어? 400,500이런 기념일에 뭐 했어? 2
05.03 21:20 l 조회 49
여미새였다가 찐사 만나서 바뀌는 케이스 있어???35
05.03 21:17 l 조회 7755
여자들은 무조건 전애인이 쓰레기야?6
05.03 21:14 l 조회 147
반드시 안정형 남자 만나
05.03 21:10 l 조회 117
와 나도 이제 너무 달라졌다… 1
05.03 21:06 l 조회 97
이별 7년 연애 끝남 7
05.03 21:05 l 조회 295
연애중 트러블 없이 잘 만날 때는 안 그러는데 트러블 있고 힘들 때 다른 이성1
05.03 20:56 l 조회 33
인팁 여자가 선 그을때 하는 행동있어?4
05.03 20:53 l 조회 228
미치게따 이거 성병 검사 무조건 해야지? 3
05.03 20:53 l 조회 235
해외여행 가서 전화 한번도 안하는 애인43
05.03 20:48 l 조회 7110
아ㅏㅏ 잘생긴 전짝남?썸남 생각이 너무 나.......
05.03 20:43 l 조회 81
이런 얼굴 좋아하는 여자 많나?3
05.03 20:42 l 조회 399
소개팅 애프터가 없어 3
05.03 20:40 l 조회 201
이별 마지막으로 연락해보려고 메모장에 하고 싶은 말 적는데3
05.03 20:39 l 조회 136
ISTP 궁물 받아용62
05.03 20:39 l 조회 414
애인이 (특히 남자가) 나를 꽁꽁 숨기는데…9
05.03 20:35 l 조회 276
이거 나한테 화풀이하는거야? 답장 3
05.03 20:35 l 조회 187
애인이랑 진지하게 얘기하고싶은데
05.03 20:34 l 조회 34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