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유말하고 헤어지면 회피형이 아닌거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고 싶은 이유 상대한테 얘기는 해준다해도 그냥 잘 지내다가 혼자 결심하고 혼자 뚝 끊어버리는 것도 회피형 특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이유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거 없이 그냥 혼자 헤어짐 결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것도 있긴한게 보통자기가 불리하거나 싫은상황 상처받을 상황을 회피하는게 회피형이지....
걔네도 이유얘기할때 있음 상황핑계댄다거나 걍 아싸리자기가 나쁜사람이라고 코스프레하면서 떠나준다는 식으로말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유를 말 안하는건 내가 피해볼까봐 일부러 말 안하는 걍우도 있으니까 그걸로 회피형이다 아니다를 판단하는게 아닐듯
헤어지자 이론 말도ㅜ없이 연락두절되는게 회피형 같은데 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난 많이 치는 남자나 이런 애인 둔 여자 있어?9
05.09 11:00 l 조회 230
회사대리님이랑 다음주 주말 약속 잡았는데 연락 이어나가야돼?3
05.09 10:51 l 조회 85
애인 친구들이 나 여우같다고 한거 들었는데 욕이야? 1
05.09 10:51 l 조회 46
98 93 은 그렇게 차이나는 나이 아니지???5
05.09 10:48 l 조회 200
갑자기 궁금한게 그냥 물 흐르듯 키스하는데 못하는 편은 아니겠지..? ㅠ1
05.09 10:42 l 조회 151
이별 좋게 헤어져서 안읽씹은 안 할 줄 알았는데... 3
05.09 10:42 l 조회 195
여자들아 내 꿈꿔라고 하는거 플러팅이야?1
05.09 10:40 l 조회 62
취업하고 맨날 울었는데 애인 든든해 4
05.09 10:33 l 조회 82
난 이상형이 딱히 없어1
05.09 10:24 l 조회 45
이상형이 뭐야?1
05.09 10:19 l 조회 37
연애 초반 재밌다
05.09 10:18 l 조회 70
나는 극 ST임에도 불구하고 감정교류? 깊은 대화? 안 되는 사람은 어렵더라10
05.09 10:14 l 조회 183
애인이 인스타 좋아요 다 누르다가 안누르는거 맘 조금 뜬 건가? 2
05.09 09:47 l 조회 63
상대 내 스타일 진짜 전 . 혀아닌데 스며들음 4
05.09 09:41 l 조회 176
애인이랑 한 카톡 봐주실 분 8
05.09 09:37 l 조회 118
나 파워i 내향적인데 내 플러팅 좀 봐줘 9
05.09 09:37 l 조회 150
헤어지는게 맞을까1
05.09 09:34 l 조회 76
26살인데 결혼 강박 가지는거 오반가7
05.09 09:17 l 조회 251
데이트 뭐해 다들? 2
05.09 09:11 l 조회 135
로테이션 나갔다가 아는사람 볼까봐 안 나감3
05.09 09:07 l 조회 171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