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유말하고 헤어지면 회피형이 아닌거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고 싶은 이유 상대한테 얘기는 해준다해도 그냥 잘 지내다가 혼자 결심하고 혼자 뚝 끊어버리는 것도 회피형 특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이유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거 없이 그냥 혼자 헤어짐 결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것도 있긴한게 보통자기가 불리하거나 싫은상황 상처받을 상황을 회피하는게 회피형이지....
걔네도 이유얘기할때 있음 상황핑계댄다거나 걍 아싸리자기가 나쁜사람이라고 코스프레하면서 떠나준다는 식으로말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유를 말 안하는건 내가 피해볼까봐 일부러 말 안하는 걍우도 있으니까 그걸로 회피형이다 아니다를 판단하는게 아닐듯
헤어지자 이론 말도ㅜ없이 연락두절되는게 회피형 같은데 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살차이 연애 어떻게 생각해?40
05.05 16:16 l 조회 5203
얼마전에
05.05 16:14 l 조회 86 l 추천 1
pms 때 얘기한걸로 아직도 꿍해하는데 들어줄 사람?
05.05 16:14 l 조회 40
싸우다 헤어지자햇는데 자는듯
05.05 16:09 l 조회 42
이별 너무 힘들면 전화하라고 했는데3
05.05 16:09 l 조회 126
Estj 여자들 중에서 호감인 사람한테 뚝딱대기도해?10
05.05 16:05 l 조회 163
이별 전애인이랑 전전애인이랑 동시에 연락하는 건 뭐야?3
05.05 16:04 l 조회 87
신점 보다가 개울었음 1
05.05 16:04 l 조회 103
이별은 일단 던지고 감당해? 2
05.05 16:04 l 조회 77
애인이랑 같이보는 자리 친구 옷차림 봐줘..ㅋㅋ
05.05 16:00 l 조회 37
지금 애인이 전애인 부모님한테 서로 선물 주고받고 이런거 이해 가능해?7
05.05 15:51 l 조회 77
연하 만나본 개인적 소감 4
05.05 15:48 l 조회 306
오늘 연락 안오니까 기분이 별루넴...
05.05 15:47 l 조회 70
바쁜 남편이나 애인 둔 익인들 있어??혼자 잘 놀아...???3
05.05 15:46 l 조회 120
전날 술먹고 약속 파토 이해돼??5
05.05 15:46 l 조회 67
썸때 몇 번 만나고 사귀어? 4
05.05 15:29 l 조회 209
연애 끝나고 내가 뭘 원하는지 알게 된 거…4
05.05 15:28 l 조회 212
둥들아 짝남 썸남 만나러 가는 길 안 귀찮지??3
05.05 15:26 l 조회 107
소개팅 왔는데 전썸남 생각난다..1
05.05 15:23 l 조회 125
사친 포기 못하는 애인 이해해?23
05.05 15:22 l 조회 4448


처음이전77677777877978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