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가 이렇다는데?
그럼 또 그걸 본 사람은 챗지피티에 돌리고
아니 챗지피티는 이렇다는데? 반박하고
둘이 계속 그러면서 싸우더라ㅋㅋㅋㅋ
내가 인티보면서 진짜 좀 한심하고 어이없었던 장면
서로 사고 할 생각은 없고 이용 할 생각만 있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챗지피티가 이렇다는데? 그럼 또 그걸 본 사람은 챗지피티에 돌리고 아니 챗지피티는 이렇다는데? 반박하고 둘이 계속 그러면서 싸우더라ㅋㅋㅋㅋ 내가 인티보면서 진짜 좀 한심하고 어이없었던 장면 서로 사고 할 생각은 없고 이용 할 생각만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