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오늘 밤 잠을 못 잤다 그러면 기분 안 좋네 에휴이러고 말면 될 것을 왜 잠을 못 잤지..? 어ㅐ 약 없이는 잠이 안 들지..?하면서 구덩팜
거절 당하면 그냥 바쁜가보다하면 될 것을 내가 얼마나 매력이 없으면 또 거절당하지 이러면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고통을 사서 받는 느낌.... 근데 난 고통스러운 건 사실임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예를 들면 오늘 밤 잠을 못 잤다 그러면 기분 안 좋네 에휴이러고 말면 될 것을 왜 잠을 못 잤지..? 어ㅐ 약 없이는 잠이 안 들지..?하면서 구덩팜 거절 당하면 그냥 바쁜가보다하면 될 것을 내가 얼마나 매력이 없으면 또 거절당하지 이러면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고통을 사서 받는 느낌.... 근데 난 고통스러운 건 사실임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