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2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이 복도식 아파트고 3층인데

아파트 입구 현관에 방범시설이 없어

걍 개방되어 있고 비밀번호 치고 들어오는게 아니야

문같은게 딱히 없고 그냥 바로 계단임

근데 여름에 더우니까 아빠가 자꾸 현관문을 열고 자

난 강도라도 들까봐 아빠 잠들면 문 잠그는데

그럼 또 깨서 더운데 문 왜 잠그냐고 뭐라해...

안전불감증인가봐; 누가 칼들고 들어오면 어카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에어컨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컨 돈 많이나와서 안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버지께 말씀드려 겨울 난방비가 더 든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겨울에도 온수 말곤 보일러 안틀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 선풍기 없어? 자는데 왜 현관문을 열지 진짜로 강도 들면 어쩌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여름이면 문 열어도 소용없는데 열기가 집 안으로 들어와서 내가 경험해 봄 차라리 선풍기나 에어컨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풍기 있는데 우리집이 구조가 베란다 바로 건너편이 현관이라 맞바람?친다고 베란다앞에 선풍기 켜고 현관문 열어놔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ㅠㅠ 선풍기 그래도 사용하네... 현관문은 진짜 아닌데 진짜 강도 들면 어쩌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문이라도 잠그고 자면 안 돼? 아님 안전장치 잠그고 빼꼼 여는 거도 안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문에 설치하는 얇은쇠(?) 스탠(?)으로 모기장처럼된 중문있어.그거 설치하자해 큰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도 예전에 그랬음 ㅜㅜ 너무 싫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1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
15:15 l 조회 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
15:15 l 조회 6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
15:15 l 조회 4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1
15:14 l 조회 5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4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5
15:14 l 조회 1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3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2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14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2
15:13 l 조회 21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4
15:12 l 조회 30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2
15:12 l 조회 33
하닉 지금사면 개물릴거같은데2
15:12 l 조회 44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2
15:12 l 조회 23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1
15:12 l 조회 14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6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27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7
15:1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