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3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나도 일한다고 네시간동안 답 안하고 답 했는데(일부러)
너무 쪼잔해보이나…
내시간동안 논다고 연락 못한다는게 난 이해가 안가는데ㅠㅠ
두세시간이면 몰라도
대표 사진
둥이1
뭐 그만큼 쓰니 생각이 안났나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2
10:00 l 조회 10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1
9:59 l 조회 9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2
9:57 l 조회 8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16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31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2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1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44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16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3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4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1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6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8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5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5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64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