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챙겨주심... 중간중간 과일 주심.... 걍 아무거나 음료 뽑아 마셔 ... 제발 앉아있어.... 막 이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앉아있어가 젤 .. 웃긴데 따수우심... 내가 걍 넵~ 하고 할 일 찾아서 하면 갑자기 의자 들고 들어오심... 제발 앉아.. 이러시면서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저녁 챙겨주심... 중간중간 과일 주심.... 걍 아무거나 음료 뽑아 마셔 ... 제발 앉아있어.... 막 이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앉아있어가 젤 .. 웃긴데 따수우심... 내가 걍 넵~ 하고 할 일 찾아서 하면 갑자기 의자 들고 들어오심... 제발 앉아.. 이러시면서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