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4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정도 옛날 영화도 ㅅㅍㅈㅇ 해야되나
근데 결말이 뭔가 찝찝하지않아..?
제자를 가스라이팅하던 선생이 표면적으로는 제자한테 기회를 한번 더 준 것처럼 보임 -> 사실 비웃음거리 만들려던 속셈 -> 제자가 당한줄.. 알았는데 연주해내면서 이겨냄
근데 뭔가 플래처한테 인정을 받고 서로 웃으면서 끝나는 느낌이라 뭔가… 이상함…
왜이렇게 플래처가 이긴 느낌이지 결국 본인이 가스라이팅하고 고난과 역경 준 제자가 본인 눈 앞에서 성공하게된거 보는 그런 느낌임…
대표 사진
익인1
하 나도 그래서 위플래시 인생 영화로 많이 꼽던데 난...모르겠어...찝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느낌 들도록 만든 영화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일부러 저런 배드엔딩 (결국 플레처가 승리하는)게 감독 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ㅇㅇㅇ 의도 맞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배드엔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배드엔딩이 맞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어떤 포인트로 명작으로 인정받는건지 궁금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추매햇어??
10:2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이번주 가입하고 7월말부터 돈이 나가는건가?
10:22 l 조회 2
출퇴근말이야 걸리는 시간은 비슷해도
10:21 l 조회 5
돈많으면 진짜 세상이 좀 우스워보일거같음
10:21 l 조회 9
회사에서 오늘 같은 실수 두번함 ㅜㅜ
10:21 l 조회 6
딱새우회 먹어본 익들아 맛있었어?8
10:21 l 조회 12
너네라면 횡단보도에서 친 운전자 신고해?
10:21 l 조회 6
ㅎ홍대 맛집 추천해주라
10:20 l 조회 2
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5
10:20 l 조회 21
가족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2
10:20 l 조회 10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1
10:20 l 조회 6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2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13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5
10:19 l 조회 16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30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3
10:18 l 조회 8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5
10:18 l 조회 28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15
10:18 l 조회 22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5
10:17 l 조회 48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2
10: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