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5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레빵 누가 개발한걸까 | 인스티즈

진짜 짱맛있음

맨날 먹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 ㅠㅜ 너는 어디꺼먹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집근처 베이커리꺼..ㅠ 여기 에그타르트랑 소금빵도 맛있음 근데 지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려줄 수 있니.. 나 카레빵 처돌이야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당진이라고 아니ㅋㅋㅋㅋ 아카렌가 베이커리라고.... 올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나아아중에 한번 먹어보렴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당진 다녀왔었는데 ㅠ ㅠ ㅠ ㅠ 가면 꼭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헐헐 아는구나 다행이다 나중에 가게 되면 소금빵 중에 명란소금빵이랑 쿠키소금빵 있거든? 그것도 진짜 맛있어 마지막으로 달달하고 부드러운거 좋아하면 엔사이마다 추천할게 배달시켜먹을때마다 항상 장바구니행하는 빵인데 짱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런 딸기와풀만 먹고 온 나 반성한다.. 🥹🥹🥹꼭꼭꼭 가고 나중에 가게되면 후기쓰러 올겡💙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비비고 싶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5 전에꺼 안봐도 이해돼??
20:02 l 조회 2
프차 치킨 중 젤 저렴한 곳 ㅇㄷ?
20:02 l 조회 3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추천해줘......
20:02 l 조회 2
공포게임 보면
20:01 l 조회 5
직업 선택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20:01 l 조회 6
익들 아빠도 이러셔?? 1
20:01 l 조회 13
술자리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 나만 깨...?1
20:01 l 조회 7
아미친 청년미래 갈아타기 신청 시간 지나서 못했어
20:01 l 조회 6
20대 후반에 자궁경부암 4기면
20:01 l 조회 10
로또 1등 돼서 -600만원 껌 값 되고싶다
20:01 l 조회 3
브라질리언 레이저 받은 익들 제모 어떻게 했어?
20:01 l 조회 4
여름에 등산하고 가게 들어오면 땀내 심하나?1
20:01 l 조회 5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같이 수선했어
20:00 l 조회 5
눈앞에 성심당 순수롤이 한 조각 남았는데.. 참아야하는데 먹고시퍼
20:00 l 조회 8
러브버그가 나무쪽에 많나?1
20:00 l 조회 12
얘더라 요즘 유행하는 캡 소매+겨드랑이 파진 옷 안에 뭐 입어야대?1
20:00 l 조회 6
모공 정병 우울하다
20:00 l 조회 7
아근데 삼전도 다시 오르겠지?1
19:59 l 조회 16
배부른데 뭔가 자해하고싶은 느낌때문에 배달시키고 싶은데 메뉴 추천좀1
19:59 l 조회 11
아 여름에 가게 문 안 닫는 손님 개싫어
19:5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