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6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요리안해먹고 본가 다녀오면서 받은걸로 먹거나 대부분 배달시켜먹는데 한번 귀찮아지니까 계속 배달로 간다...

어디 놀러안가고 쇼핑안하는 대신 싹다 배달로 빠지는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한 달에 배달비로 얼마나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이번달 계산해봤는데 27만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아ㅏㅏㅏ 얼마안썻자나 ! 나는...ㅎ 나야말로 배달 그만먹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은 얼마나왔길래ㅋ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80만원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80?! 맛있는거 많이 먹었겠다ㅣㅣㅋㅋㄲ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ㅠㅠㅠㅠ 배달비만 아껴도 돈 엄청 아낄듯 ㅠㅠㅠ 맨날 안시켜야지 다짐하다가도 실패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와중에도 귀찮아서 배달 고민하고있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먹고나면 현타온다? ㅠㅠㅠㅠ 그래서 난 오늘은 소고기 사서 구워먹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와중에 소고기라니 맛있는 거 먹었다ㅋㅋㄱㅋㅋ
배달 멈추기 너무 힘들어...ㅋㄲ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 마트 가니까 세일 하더라고!! 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구워먹으니까 배달 음식보단 훨 낫긴한거같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세일이면 납득가능이지ㅋㄱㅋㄱㅋ 이런 게 익숙해져야하는데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배달비 쓴 금액보고 뒷통수 맞고 이제 조금씩 줄여보려고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달비 2만원 정도면 삼겹살 1kg 살 수 있더라고
그거 보고는 배달로 시켜먹는 게 너무 비싸게 느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해먹다 보니까 있어도 안 할 거 같고...
진짜 이러면 안 되는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식비 27만원이면 적당히 잘 먹는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문제야ㅎ 다른 재료비가 크게 없으니까 식비 자체는 크게 문제없는 거 같은데 매번 배달이니까 괜찮은 건가...? 합리화 생각이 드는ㅋ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금액이면 배달음식도 잘 나눠먹고 있는것 같아서 난 별로 문제 없다고 보는데 뭐 먹는 메뉴가 건강에 엄청 해로운것만 먹는거면 좀 메뉴를 바꿔야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인걸...?ㅋㅋㅋㄱㅋㅋ 그래도 다음 달부터는 좀 고민하면서 시키거나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요리해먹고 하면 식비 3~50만 원 나오나?? 재료에 따라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보다 안 쓰는데?난 50-60은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5는 배달? 아니면 요리 재료비로 많이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배달..요리를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배달비 생각보다 얼마안나왔는걸...?!난 저녁 쿠팡으로 장보면서 먹는데 한달에 15만원은 나감 근데 배달시키면 시간도 아낄 수 있고 인건비도 산거니까 글케 손해가 아닌 거 같앸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달에 배달 얼마나 시키는지 다른 글들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덜 시키길래 내가 너무 많이 시키는 건가 하고ㅋㅋㅋㄱㅋ 물론 그 사람들은 요리하는 게 많겠지만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번 시켜서 잘 나눠먹나보다 그것밖에 안나오는 거면..? 난 대식가여서 2만원어치 시켜도 다 먹거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 찜닭, 찌개 같은 건 2~3번 먹긴한다ㅋㅋㄱㅋㅋ 나머지는 무조건 한 번에 다 먹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뭐 시켜 먹오? 난 배달 시키려다가도 메뉴가 안떠올라서 안시켜먹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시키는 메뉴랑 가게는 매번 비슷하다! 돈가스, 맘터, 찜닭, 치킨, 도시락 등 매번 같은 곳에서 무한 반복이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인 자취 요리면 물가 반영해서 30-40? 정도 나갈 듯 50까진 넘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본가에서 받아오는 것도 있구나 그럼 30 정도에서 끝날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긴에서 받는거 빼고 배달+가끔씩 내가 사는거만 생각하면 40만원대까지는 나오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 초반에는 이만큼은 아니었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밀키트부터 시작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차라리 이런 걸로 몇 개 사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데 이젠 해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 해먹는게 제일 좋긴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맛도 없지만 먹을만한게 그나마 그것들이라 어쩔 수 없다ㅜ 자취익 공감하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장된 맛과 편리함... 이게 문제다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부모님이랑 살면 못 받는 거 맞지?
0:34 l 조회 1
모낭염 계속 생겨서 미치겠다 ㅠㅠ
0:34 l 조회 1
원주 놀거리 추천해주라!
0:34 l 조회 1
이렇게 살고 있는데 괜찮은거겠디
0:34 l 조회 2
요즘 창문 열고 늦겨울 이불 덮고 잠
0:34 l 조회 2
근로장려금 굼액이 작은 이유는 뭐야??
0:34 l 조회 4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2
0:33 l 조회 3
아니 미운자로 맞았는데 왤캐 먹고싶은게 많냐
0:33 l 조회 2
택배비가 3500원이네
0:33 l 조회 3
근장 존재를 지금 플 보고 알았는데3
0:33 l 조회 23
치아교정 해본 익들아
0:33 l 조회 12
뇌에 힘 꽉주고 야식 참는중3
0:33 l 조회 11
나 왜 근장 못받는지 알려줄 사람ㅠ5
0:32 l 조회 43
몰래컵라면먹기프로젝트
0:32 l 조회 4
지금 홈택스 앱 서비스 안된다는데 나만이래?ㅠ3
0:32 l 조회 27
미니크로스백 사고싶은데 브랜드투턴좀 ㅍ 2
0:32 l 조회 8
여름인데 뭔가 건조한 것 같지 않아?
0:32 l 조회 5
집에 온 에어컨 설치기사/전기업자 등한테 화장실 빌려주기싫어짐2
0:32 l 조회 11
근로장려금 0이 덜 붙여서 나온것같은데3
0:32 l 조회 74
근로장려금 왜 탭이 안보이지 ㅠㅠ3
0:3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