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다 후련하네…..아휴 찌.질.한.놈ㅋㅋㅋㅋ
어떻게든 한번 자볼려고 용쓰는 너도 참 안타깝다…
눈좀 그만 돌리고 애인이랑만 둘이 많이 하고 백년해로 해 ㅎ
너같이 애같고 엄마같은 여자 바라는 남자한텐 그 여자가 딱이야 ㅎㅎㅎㅎ 누가 널 그렇게 다 보듬어주겠니?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속이 다 후련하네…..아휴 찌.질.한.놈ㅋㅋㅋㅋ 어떻게든 한번 자볼려고 용쓰는 너도 참 안타깝다… 눈좀 그만 돌리고 애인이랑만 둘이 많이 하고 백년해로 해 ㅎ 너같이 애같고 엄마같은 여자 바라는 남자한텐 그 여자가 딱이야 ㅎㅎㅎㅎ 누가 널 그렇게 다 보듬어주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