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7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나 솔직하게 예쁘다고 생각하거든? 어릴 때도 많이 들었고

20대 초반까지는 그냥 반반하게 생긴 애들이 고백도 많이 했어

근데 나이 먹어가니까 진짜 별로인 사람 꼬이는 느낌이라서

현타왔어... 저렇게 생긴 사람이 고백한다고?..... 

커뮤라서 말한다 현실에서는 티 안냄...

대표 사진
익인1
스타일이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대후반이 막 엄청 눈에띄는 노화가 진행될 나이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일 좀 바뀌긴했지 나도 확 늙은 느낌은 아닌데 젊다! 이건 모르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5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2
12:00 l 조회 10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18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3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2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1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4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0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35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29
11:57 l 조회 67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6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