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7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항상 혼자 오시는 남자분 계시는데 나 혼자 내적 친밀감 있어서 오늘 뜨거운 아메리카노 물 많이 맞으시져~^^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부터 안 오시는거 아니져 ,,
대표 사진
익인1
나였으면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괜히 아는 척 햇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E들은 신나서 감ㅋㅋㅋㅋㅋㅋㅋ I는 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뭔가 I 처럼 보이시는데 .... 안 오시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엣프제인데 이거 제목 보자마자 혼자 신나서 들어왔음ㅋㅋㅋㅋ
나는 매일 떨리는 마음으로 갔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상만해도 기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도 익인이 같았으면 .......... 피하지 마세용.......... 커피 맛있게 내려드릴게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안 감...ㅠ 엔팁이지만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난 또 오셨네요 ^^* 이렁거 아니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안 좋아하는 익인이들 많네.........앞으로 걍 속으로 생각하겠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이래서 장사는 눈치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다음주에 제발 오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 개인적인 사생활이런거 아니면 그런 아는척은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뭔가 단골인데 항상 같은 메뉴 시키시니까 아는 척 했는뎈ㅋㅋㅋㅋㅋㅋ ㅠ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좋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안감... 의식당하는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혹시 그럼 말 안 하고 눈치껏 물 많이 넣어주는 것도 싫어 ?!?! 그분이 항상 물 많이 넣어달라고 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치껏은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앞으로는 그렇게 해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냥 안하고 매번 똑같은 메뉴만 시키면 주문하기 전에 미리 만듷어만 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날 잊을 때쯤 갈거 같아.. 기억하지 말아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아는척은 안하고
요청사항은 기억해뒀다가 미리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난 스몰톡시도할것같아 물론 손님입장으로 날 알아봐주고 챙겨주면 개신나서 단골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엔프젠디 나라면 다음에 쓰니 카페 가면 계속 말 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냥 얼굴보고 메뉴 찍어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방에 사람있으면 샷내리라고 알려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나도 카페했었는데 나는 단골손님들 다 아는체했는데 통상 좋아하시던데ㅠ 더 챙겨드리구 이러면 좋아하시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는척하면 좋았는데!! 기분좋아
가끔 서비스 주셔서 미안하기도하고 자주 사먹었던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좋은데ㅜ 계속 갈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부담스럽긴한데 한두번이면 걍 가고 계속 아는척하면 안가게 될 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몰톡안하면 갠차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는 ㄱㅊ음 거기서 맨날 아메리카노만 드시네요 하면 이제 안갈듯 나라돜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8 06.27 16:3762665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10 06.27 14:5655267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93 06.27 18:1616858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616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78 0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
8:01 l 조회 3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
7:59 l 조회 6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
7:59 l 조회 6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
7:59 l 조회 12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1
7:57 l 조회 17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5
7:56 l 조회 18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4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37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46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5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19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2
7:52 l 조회 37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11
7:49 l 조회 180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4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17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8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