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7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30대 초반 직딩커플이야


대표 사진
둥이1
30대 초반이면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직장인이면 괜찮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벌이가 그정도 된다묜 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기업, 중견이라 그정도 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도 너한테 똑같이 해줄 여유 있어보이면 ㄱㅊ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네가 그만큼 상대방 좋아하면 상관없지 나라면 만난지 두달차에 생일 다가왔을때 가볍게 해줄것같지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기준 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
19:46 l 조회 6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4
19:45 l 조회 20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6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19:43 l 조회 26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3
19:42 l 조회 20
이거 김칫국이야??? 이 남자애 심리 모야??
19:42 l 조회 10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8
19:39 l 조회 33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9
19:34 l 조회 32
책 좋아하는 사람한테4
19:34 l 조회 14
놀러다닐 사람 필요해서 연애하려구여
19:33 l 조회 19
헤어지니까 우울하다
19:33 l 조회 14
파혼했던 경험때매 다시 결혼생각하는게 무섭다.. 1
19:28 l 조회 16
연애중 인프제만의 애정표현일까2
19:25 l 조회 10
아기사자상은 뭐지4
19:24 l 조회 19
놀러가서 8시간 연락 없으면 화 좀 나도 돼?4
19:23 l 조회 34
이별 하 목소리가 넘 듣고싶다
19:16 l 조회 33
이별 무통보 잠수이별 당했는데
19:13 l 조회 27
연락해라 11 연락하지마라 22
19:13 l 조회 31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24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4
19: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