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8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아이쿠 기사님 잘못눌렀어요 죄송해요

이러는데 난 이게 뭐 자기를 아래로 낮춘다고 생각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잉 바로 사과하지.. 왜? 누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기사님이 말을 좀 쎄시긴하는데
그래도 사과하는게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옴마야.. 기사님 말씀 세긴 하다 ㅜㅜ 잘못 눌렀다고 말하면 화내실까봐 회피하신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죄송함다~~~ 하는데 안하는 사람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반대로 어떤 아주머님이 기사님한테 잘못 눌렀다고 죄송하다고 정중히 바로 사과했는데 기사가 계속 씩씩거리면서 그러게 그걸 왜 잘못 누르냐고 그럼 문 열었다 다시 닫아야 되지 않냐면서 계속 궁시렁 거려서 아주머님이 3번 넘게 사과하시는 거 직접 본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원래 원칙은 정류장마다 서야하는거라고 들었는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광역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내가 잘못눌렀어요 라고 했는데 거기서 내릴 사람이 있을수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즘 나도 이 상황때메 바로 잘못눌렀다고 말 안하고 버스설때 아무도 안내린다 싶으면 그때 사과하거나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때 말하면 왜
이제 말하냐고 머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냥..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시간 자꾸 안지키는 회사 흔한거야?
18:19 l 조회 1
알바 관련 고민 좀 들어주라ㅜ
18:19 l 조회 2
눈 큰 자연미녀 개부러움...
18:19 l 조회 2
하닉이랑 스퀘어도 300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9 l 조회 2
아 포크씹어서 앞니 깨졌어
18:19 l 조회 2
친구 한명뿐이라 안좋은점1
18:18 l 조회 6
나 자신에 대해서 알 수 있는건 뭘까?
18:18 l 조회 5
이쁜데 남친없는 유튜버 추천좀
18:18 l 조회 8
난 솔직히 읽씹보다 안읽씹이 싫음
18:18 l 조회 6
첫출근 자리 돌아다니면서 인사했는데 단톡에도 또 해야해??
18:17 l 조회 5
나랑 내 남친이랑 둘이서 치킨 반마리도 못 먹음4
18:17 l 조회 18
항생제 먹고 좁쌀 사라짐
18:16 l 조회 14
전철 백팩충 다 밀어버리고 싶다
18:16 l 조회 11
와 지하철에서 진짜 개존예봄4
18:16 l 조회 63
사회에서 무례한사람들 어떻게 해?6
18:16 l 조회 16
집주인이 보증금 안돌려주고 + 중간에 집 나가라는데 어떡해?6
18:16 l 조회 30
지직 필떨 공시익 내년 국직 지직 2관왕 간다1
18:16 l 조회 7
나 늙었나봐 어제
18:16 l 조회 4
생일선물 문제.. 누가 잘못한건지 의견좀 ㅠㅠ5
18:16 l 조회 20
솔직하게 남친 직업이 9급공무원이면 쪽팔려?3
18: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