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8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케바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팁이신가요?ㅜㅜ
사바사 케바케라는 말이 맞으려나요..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그런 방법 같은건 없을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데 진짜 솔직히 말하자면

내가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 했다가 며칠 안되서 너 없으면 안될 것 같다고 잡았는데 > 이랬으면 서운한 티를 내면 안됌

본인이 감당 못해서 헤어지자 했다가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시 잡은거 아니야 ?

차라리 처음에 먼저 헤어지자고 하질 말던가 헤어지자했다가 다시 만나자했다가 변한건 없고 여친 입장에선 이 과정 자체가 너무 피곤했을듯

물론 술먹고 연락 안된건 여자친구가 백 번 잘못한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요.. 서운한 티를 내면 안됐는데 다음날 너무 오랫동안 연락이 안되서,, ‘도착했다는 말만이라도 해주지’ 이 말이 그렇게까지 피곤하게 느껴졌을 줄이야..

어떤 방법은 없을..까요?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실적으로 가능성 진짜 0인데 그나마 높은건 쿨하게 헤어지는거임

여기서 매달리고 연락하고 술문제 절대 터치안할게 이러는순간 라 질림 그리고 저거 술버릇 지같은 사람 만나보기 전까진 ㅋㅋㅋ 절대 못고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노컨텍 기간을 최소 어느정도 잡고 연락해보는게 좋을까요?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개월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Estp 6개월이면 이미 기억속에서 저 삭제 되는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ㅜ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만났는데 삭제는 안돼요 ㅋㅋㅋㅋㅋ 삭제된거면 어차피 헤어질 사이였던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흐 ㅠ 만약 6개월 뒤에도 제가 같은 마음이라면 뭐라고 연락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거의 한달 다되가는데 인스타 팔로우 유지하고 있고 제가 찍어줬던 사진, 댓글도 그대로 두고 있는데 estp니까 의미부여 금지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는 나에게 어떤 걸 고쳐주기를 원하는데 본인은 술 문제 고칠 생각 없고 나>>>>상대라서 헤어지자고 한 거고 재회 생각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요.. 그냥 끝난거겠죠.. 잡는다한들 더 질리게만 할 뿐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근데 나도 엣팁이긴한데 그냥 노컨하고 있어봐 일단 “ 생각해보면 넌 정말 이해를 많이 하려고 노력했고 나한테 맞출려고도 많이 한거 같은데 정작 나는 나 이대로 이해해줘 였던거 같아” 이부분 보면 둥이가 이해를 많이 해줬다는거 아는듯 근데 반복되는 서운함 표출에 좀 지친듯 아마 여친은 후련할듯 노컨하고 딱 끊어내야 어느정도 혼자서 지낼수있는 시간을 많이 주면 둥이의 빈자리를 좀 느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노컨을 최소 어느 기간 유지해야된다고 생각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계속 노컨하면서 먼저 연락오기를 기다려야하는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먼저 선연락은 비추긴함 최소 3개월임.. 근데 나는 둥이가 조금 이번엔 단호하게 나가는게 재회 가능성 있을듯.. 쿨하게 보내주고 노컨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감사합니다ㅜㅜ
노컨하면서 있어봐야겠네요,,
혹시 인스타 팔로우 유지하고 있는거랑 제가 찍어준 사진 댓글 그대로 남겨져있는건 아무 의미 없을까요?
그리고 평소 스토리 간간이 올리는데 헤어지고나서 딱 한번 올리고 아무것도 안올라와요. 저도 아무런 활동 안하고 있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타는 유지 한채로 냅두고 그런건 의미 없어요 아예 신경 딱끊은것처럼 둬야해요ㅜㅜ 이미 지친 상태로 결정한 이별은 당시엔 후련함과.. 해방감이 더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친구가 채워주는 재미가 있듯이 애인이 채워주는 재미는 또 따로라.. 우선 최소 3개월 노컨하면서 어차피 재회해도 여친 안바뀜ㅜㅜ 재회만을 목적으로 두지말고 다시만나더라고 여친 술먹고 또 연락안되고.. 그런거 참는다는 마인드말고 그럼 둥이가 계속 계속 쌓일거니까 그거 정말 이해할수있는지 둥이도 혼자서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
14:36 l 조회 1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
14:36 l 조회 1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
14:36 l 조회 1
내 아는 친구 부모님 양파 농사 2만평 한다는데 얼마나 벌까
14:35 l 조회 1
패션 훈수 부탁,,
14:35 l 조회 1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2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
14:34 l 조회 6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
14:34 l 조회 4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1
14:33 l 조회 7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8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1
14:33 l 조회 15
아악 토이스토리 보류왔는데ㅠㅠ2
14:33 l 조회 12
우리 엄마 갑질하신거야?6
14:32 l 조회 17
콜라중독 있어?1
14:32 l 조회 8
삼전, 대우 팔고싶다5
14:32 l 조회 9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체결되니
14:32 l 조회 2
36살 남자한테 30살 여자 소개 어때? 5
14:31 l 조회 25
애인이 술 먹고 말실수한 것 때문에 정떨어진 것 같은데 정상인가?
14:31 l 조회 14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3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