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9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25살 취준+학생 
잔고 2만원 있음........포폴만든다고 주말알바하나하고있고 자취하는데다 연애중임............ 그냥 돈이 없음 당장 살돈도 없음 ....이거 정상이야? 취직하면 집 구해야하는데 ㄹㅇ 얏됐다...
대표 사진
익인1
알바하고 모으면 되지 아니면 인턴으로 모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직하자마자 방 구해야되는데 보증금 어캐하지? 부모님이 월세는 지원해주신다는데 익인이는 어케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본가에 사는데 친구들 보면 대출받아서 전세 월세 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준인데 알바 하나만하고 자취+연애...? 돈이 있는게 이상한 상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민취업제도 50만원지원해주는거+알바비로 사는중 ...돈이 모아지는게아니네 알바 하나더 구할려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돈은 취직하고 모으는거야 알바로는 한달벌어 한달사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취직하고 첫월급 받자마자 적금통장에 꽂아넣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준인데 연애하니까 더 없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랑은 고정지출 얼마 안나감 한달에 10쓰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30대가 어리진 않지3
1: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