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24살 난 29살
결혼 생각까지 했는데 애인이 올해 대학 입학함..
여기까지는 ㅇㅋ
근데 하필 남초학과에 간 거임 그래서 헤어짐ㅋㅋㅋ
애인 입으로 그랬음
너한테 마음이 없는 건 아닌데 여기 있으니까 다른 애들한테 눈길이 더 간다고.. ㅋㅋㅋ
환승 아니고 바람도 절대 아닌데 이런 마음으로 더 이상 연애 지속하기는 힘들 것 같다고 헤어지자더라
처음에는 환승인가 바람인가 싶었는데 진짜 아니더라
애인 20살 때부터 만났는데 너무 당황스럽다 힘드네 참

인스티즈앱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