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가 지금 다른 공부중인데 진짜 내 머리로는 공부가 가장 어려운 거 같음
시간싸움도 너무 싫고.... 차라리 취준 때나 회사 다닐때가 머리랑 몸 편했음
차라리 욕먹으면서 회사 다닐래.........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일하다가 지금 다른 공부중인데 진짜 내 머리로는 공부가 가장 어려운 거 같음 시간싸움도 너무 싫고.... 차라리 취준 때나 회사 다닐때가 머리랑 몸 편했음 차라리 욕먹으면서 회사 다닐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