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얼굴 간지럽길래 살짝 긁고 자기전에 세수하려고 화장실 거울 봤다가 깜짝놀랐어 얼굴에 두드러기같이 빨간색 점이 엄청 생겼어ㅠㅠ 로션이나 토너도 맨날 똑같은것만 바르고 오늘 화장도 안했어ㅠ 먹던것도 문제없는것같고ㅠㅠ 왜이럴까 개 당황스러워
내가 거울을 마지막으로 본게 5시인데 그때까지는 멀쩡했어
일단 오늘먹은거는
코스트코 연어, 타로밀크티, 떡볶이, 쏘야 끝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아까 얼굴 간지럽길래 살짝 긁고 자기전에 세수하려고 화장실 거울 봤다가 깜짝놀랐어 얼굴에 두드러기같이 빨간색 점이 엄청 생겼어ㅠㅠ 로션이나 토너도 맨날 똑같은것만 바르고 오늘 화장도 안했어ㅠ 먹던것도 문제없는것같고ㅠㅠ 왜이럴까 개 당황스러워 내가 거울을 마지막으로 본게 5시인데 그때까지는 멀쩡했어 일단 오늘먹은거는 코스트코 연어, 타로밀크티, 떡볶이, 쏘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