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1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번은 외적으로 이상형 1년 좀 넘게 만났었음 근데 내적으로도 다정하고 ㄱㅊ았어
한 번은 제일 오래만난 전애인.
3년 정도 만났는데 내가 이만큼 사랑받을 수 있고 소중한 사람이라는걸 느끼게 해줌. 내적 안정감이 컸음 성향이 달라서 결국 헤어지긴 했지만
지금은 웬만해선 눈에 안 참.. 1만큼 잘생기고 2만큼 내적 만족감 큰 연애가 아닌 이상은.. ㅠㅠㅠㅠ 글렀다
대표 사진
익인1
1, 2 에 성향까지 맞는건 그냥 3까지 생긴 수준인데ㄷ 정말 쉽지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 그런 사람 바라지도 않지만 만나게된다면 꼭 잡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 좀 넘게 만난거면 얼마 안만난건데 제대로 된 연애라 할 수 있나 만나다보면 단점 훨씬 많았을걸
적당히 1, 2, 3 다 골고루 ㄱㅊ은 남자 만나면 그냥 잡아 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사계절 다 겪었으면 나름 제대로 된 연애라고 생각해 난! 기간보단 질이 중요하지 짧은 기간이었지만 서로 많이 좋아했었고.. 몇개월 사귀고 헤어지고 가볍게 사귀는 연애가 판치는 세상이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사귀면 사귈수록 전연인은 이렇게 해줬는데.. 라고 장점만 계속 생각나는 법이지.

단점은 미화되고 잊혀진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미련이 없는 편이라 미화는 안 됨 ㅋㅋㅋㅋ 단점 그대로 생각남 근데 객관적으로도 장점이 많았던 연애들이라 저거보다 더 수준높은 연애 아니면 성에 안 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어졌으니 끝난 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미련은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7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6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4
13:13 l 조회 10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9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
13:12 l 조회 10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
13:12 l 조회 7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0
13:12 l 조회 23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3
13:12 l 조회 24
경기도-대구 장거리 연애.. 돈이 물처럼 나감 5
13:12 l 조회 12
카톡 차단해제 풀었는데 친구 목록에서 사라짐2
13:11 l 조회 9
직괴 신고하면 역고소 당하니??2
13:11 l 조회 8
정신차리고 돈모아서 이사가야지
13:11 l 조회 16
단순 변심으로2
13:11 l 조회 9
친구 임신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6
13:10 l 조회 18
에2블리 빅사이즈에서 옷 산 것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으면 공유해주라ㅠ
13:10 l 조회 1
지방러인데 서울은 놀러만 오고싶음3
13:10 l 조회 17
친구한테 서운한데 카톡봐줘5
13:09 l 조회 64
다들 집에서 가성비 손 보습용로션 뭐 발라?5
13:09 l 조회 14
아 쏠탑투 언제 들어가냐 진짜 애매하네1
13:09 l 조회 31
하닉 개 흘려서 걱정인데 용돈 벌려고 들어왔다가1
13:0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