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2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인스티즈 맨날 눈팅하다 오늘 가입창 열려서 첨 들어왔는데 ㅎㅎ 항상 도움 많이 받았어서 내가 잘하는 분야에서 도움 주고 싶어!
토익 점수 몇 번 시험봐서 올렸고 최대한 답변 세세하게 해줄게 ㅎㅎ 시험 꿀팁…효과적인 방법 등등
대표 사진
익인1
공기업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직 학생이야 ㅠㅠ 그래도 나름 경험 많아서 답해줄 수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창시절, 수능 영어성적 궁금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학생이지만 수능은 풀면 2등급 초반 나왔고 지금은 늘었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해는 공부 어떻게 했는지 궁금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해 나두 첨에 젤 헷갈렸는데 단어가!!! 진짜 제일 중요해 근데 냅다 단어장 외우는 거보다… 한 회차 지문 쭉 읽고 모르는 단어 해설지에서 다 찾아보고 무조건 다 외우고 다시 풀어봐 진짜 빨리 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기초 있었어? 400대에서 600대로 학원 한 달 다녀서 올리긴 했는디 목표가 900대라 ㅠㅠ 9월 전까지 만들어야 되는데 rc가 너무 어려워 물론 수능 영어 공부도 안 해봤고 단어가 0 수준이라 단어부터 해야겠지만 rc 공부 팁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솔직히 말하자면 원래 영어는 나름 잘하긴 했오!! 쌩으로 처음에 풀었을 때 700대였어서 ㅠㅠ 근데 나도 확실히 rc를 더 못했었는데 단어가 진짜 중요한 거 맞아! 냅다 외우지 말고 한 회차 지문 읽기->모르는 거 다 외우기->다시 풀기 반복해 빨리 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공부 한번도 안 하고 딱 한번 쳐서 715인데 듣기가 진~짜 생각보다 안 들리더라고 LC 점수가 더 낮은데 팁이 있을까?? 학원은 다닐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 ㅜㅜ 독학으로 980점대 이상 올리기 가넝한지도 궁금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학원은 안 다녔어!! Lc는 근데 진짜 들을수록 늘어. 처음엔 낮선 게 더 많아서 문제지 2권어치 풀고 집중하는 연습하면 lc는 늘 수밖에 없어(베이스 있으면 특히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와 함 노력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나 처음때랑 비슷한 상황 같은데 생각보다 금방 늘거야!! 만점 받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 토익 성적 얼마였고 900점대까지 얼마나 걸렸어? 하루에 얼마나 공부했는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모의고사?? 같은 거 풀었을때 700점대였고 걸리는 시간은…방학 때마다 했어서 공부한 시간으로 계산하면 3달? 정두 하루에 2시간 정도 공부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번 시간 안에 다 못푸는데 팁있을까… 두 지문은 항상 못푸는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두 그게 처음에 젤 큰 문제였어 ㅠㅠ 약간 꿀팁인데 lc 안내방송이나 남은 시간에 살짝씩 풀어둬 확실히 여유로워. 그걸로도 안 되면 독해 앞 20문제를 빨리 푼다는 생각을 가져봐! 그 부분은 고민한다고 뭐가 바뀌지 않아서 미련을 가지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hot에 올라갔지!! 처음인데 신기하당 히히 아무때나 더 물어봐죠 열심히 답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냅다 쳤을 때 680정도받았는데 900까지 몇달 잡을까 고민이야 이제부터 해보려고...3개월이상 잡을지 고민중...800이라도 좋으니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루에 2-3시간씩 투자할 예정이고 아주 오래긴 한데 수능은 늘 1등급이었던 것 같아 미끄러지면 2등급... 아 진짜 나도 열심히해야겠다 단어 냅다 외우면 가망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한 베이스인 거 같은데 그럼 3달로 충분할 듯!! 단어는 냅다 외우지 마 금방 질려 ㅠㅠ 위에 써놓은 방법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학원 따로 다녔어? 나 지금 공부 아예 안 하고 400점대 나오는데 그마저도 찍은 문제가 운 좋게 많이 맞아서......ㅎ... 고딩 때 인문계 안 다녔어서 고딩수시영어랑 수능공부 둘 다 해본 적 없음... 일단 단어 외우는게 너무 싫어서 ebs 문법 무료강의(주혜연쌤) 들으면서 고1문법 독학중인데 난 뭘 어떻게 해야할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학원 안 다니고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했어!! 근데 400점대면 베이스부터 필요할 거 같아서 단기과외를 하거나 문법공부부터 해야 될 듯? 단어 노베면 해커스 노란색 토익단어장 일단 하나만 잡고 외워!! 그건 별로 어렵지 않아 글구 나서는 단어 막 외우지 말고 기출 지문에서 모르는 단어를 외우고 다시 푸는 순서로 공부해봐 그럼 단어는 확실히 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그래도 노란색 단어장 사서 22일차까지 가볍게 1회독 중이긴 한데 정말 가볍게.. 본거라 머리에 남은게 하나도 없음ㅠㅠㅠ 그렇다고 이 많은 단어들을 각잡고 달달 외우자니 너무 하기 싫고 투자시간대비 많이 외워지지도 않는 것 같아... 어떤 토익강사분이 유튜브에 숏츠로 올린 영상 보면 단어장을 책읽듯이 30회독 하라는데 이것도 개오바..같고...
과외할 돈은 없는데 일단 지금 듣고 있는 ebs 강의랑 로즈리문법? 유명하대서 책사뒀거든 이 두개 뿌시고 단어 달달 외우는거밖에 답 없을까...?
너가 댓글에서 알려준대로 문제 풀면서 자연스럽게 모르는 단어 습득하고 싶은데 문제를 풀기엔 아는게 정말 한개도.... 없는 상태여서 그런지 풀리질 않고 문제 내에 모르는 단어가 80~90%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원래 그 방법은 단어 베이스가 있어야 돼 ㅠㅠ 그 노란 단어장 진짜 빈출이거든?? 그거 하나만 다 외우면 웬만큼은 커버가 가능해. 나도 단어 냅다 외우는 거 진짜 싫어했는데…그거 한 권은 진짜 필요해서 그냥 쌩으로 외우긴 해야 돼. 오히려 몇 회독 이런 거보다 그냥 한 단어 한 단어 완전히 외우고 다음날 복습하고 하는게 빨리 될거야. 정석대로 해도 마음만 딱 먹으면 하루에 100개 외우는 거 3시간 안에 가능해.
그리고 조언하자면 유튜브에서 알려주는 방법 ㅠㅠ 보는 거 의미 없더라 결국 단어 외운 다음에 기출 계속 푸는 게 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부를 안 한지 너무 오래돼서 이젠 암기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을 모르겠어... 그냥 무작정 종이에 쓰면서 해야될까?
내가 공부효율이 떨어지는 건지 뭔지 초반에 한 단어씩 쓰면서 했는데 그때 단어 20개 외우는데에 3시간 걸렸나...?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노노노 우리 같이 단어외우기 싫은 사람들은…오히려 뭘 하려하면 안 돼 특히 쓰는 거는 팔목만 굵어진당!! 그냥 영어단어보고 한국어 뜻 보고를 계에에속 반복하고 손으로 가리고 외우고…이런 정공법이 나음 입으로 중얼거리면 더 빨라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영단어 보고>>한국어 보고>>아래 딸린 예문 끊어가면서 읽어보고>>다시 한 번 영단어 보고
이렇게 한페이지 다 해본 다음에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가리면서 떠올려보기
*그런데 이제 여기에 입으로 중얼거리는 옵션을 추가하면 더 좋다!
이 말 맞나??ㅠㅠㅠㅠ 맞으면 지금 듣고 있는 문법인강 한 회 끝나고 바로 해보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치그치 맞아!! 이게 젤 부담없어 그리고 손으로 쓰는 거는 진짜 의지가 강하지 않은 이상 안 외워져 결코…아 글구 문법은 인강도 좋은데 좀 지치니까 유명한 문접정리집 사서 공부하는 게 더 빨라! 중학생용 얇은 문제집이 제일 좋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문법정리집 유명한 거 혹시 알고 있으면 추천 가능할까...? 나 지금 사놓은 책이
ETS 토익기출 1000제 (빨강, 파랑)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 입문서 (빨강, 파랑)
해커스 토익 단어장(노랭이)
EBS 로즈리의 그래머홀릭

일단 이렇게 4권 사두긴 해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 나도 1번 3번으로 토익 공부했어!! 문법은 grammar zone이 젤 깔끔하고 얇은 거 같아 연습문제 적당히 있고. 나 대치동식 문법 교육 받았는데 ㅎㅎ 저게 젤 덜 짜증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지금 검색해봤는데 책 표지에 G 겁나 크게 써져있는 파란색or노란색or초록색 책 맞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주황색 ㅊ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케이 바로 구매 완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답변 계속 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화이팅 목표점수 나오면 좋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엘씨 틀린문제 섀도잉햇어? 나도 700대인데 900만들어야라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귀차니즘 개심해서 그런 거 못혀…틀린문제는 다시 들어보다가 모르겠으면 그냥 해설지 읽고 나서 다시 들어! 확실히 lc는 많이 들으면 자연스럽게 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2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4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1
3:53 l 조회 37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3
3:51 l 조회 20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4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2
3:49 l 조회 1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2
마운자로 해본 사람6
3:47 l 조회 26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3:47 l 조회 10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21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4
3:45 l 조회 62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24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00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50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61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11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5
3:37 l 조회 54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22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3
3:3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