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2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칼졸 칼취업 칼결혼

아숨막혀어어어어 나늦었다고ㅠㅠㅠㅠㅠ어리지않음 정녕 죽어야되나 진짜 그지같다 취준도 나라도 현실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8 3:00:4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그래 네말이다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런글도 봤어 만나이쓰면 어려보일려고 그러는거라고 ㅋㅋㅋㅋ
진짜 나이에 진심인 인간들 많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게 너어어무 말들이많아
훈수도많이 두고 진짜 본인들이 듣고자란 모든말을 답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외국에서 살다와서 만나이에 익숙하고 오히려 이게 당연하다고 느끼는쪽인데 한국에서 만나이썼다가 비웃음당함 ㅋㅋ 한국왔음 한국나이 쓰라고 하는데, 정작 본인들이 외국나가서 나이말할때도 만나이 말안하고 굳이굳이 한국나이로는 몇살이야~ 하는것도 이해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 정말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본인을 틀에 갖춰서 살면 피곤하지않나? 그걸 남들에게도 잣대를 들이대서 문제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
20:57 l 조회 1
남자 눈썹 문신은 왤케 갸륵해지는 느낌이지...
20:57 l 조회 2
대기업이 저렇게 줄줄이 파산하는거 넘 무섭다....
20:57 l 조회 6
개좁은 오피스텔에 움직일게 뭐있다고 발망치달고 걸어다니는거야
20:56 l 조회 5
와 갑자기 비 엄청 온다
20:56 l 조회 4
나 ㄹㅇ 화가 많아서 트위터에 맞는말하는 계정 있는데
20:56 l 조회 6
팔란티어 너 뭐하는 잡주니
20:56 l 조회 7
모기 알레르기인 사람에게 여름이란
20:56 l 조회 5
스탠딩 티비 쓰는 익들 화질 중요해??
20:56 l 조회 2
키티 잠옷 정보 찾는 거 도와주라!!
20:56 l 조회 7
마르고 체구 작으면 좀 작아보이나??
20:56 l 조회 4
요즘 예쁜사람 진자 많다... 1
20:56 l 조회 11
신입이면 첫회식때 2~3차 다 가야되나? 1
20:56 l 조회 7
월드컵 관심 없으면 회사에서 대화에 끼기 힘들겠지??2
20:55 l 조회 8
직장인들아!!!!!
20:55 l 조회 9
공간디자인 이쪽일은 전공자 아니면 못해???
20:55 l 조회 5
선물 둘중에 뭐가 나은 것 같앙1
20:55 l 조회 9
간호사 EMR입력 행위 무면허 의료행위로 처벌...
20:55 l 조회 12
간호사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
20:55 l 조회 5
신발 둘중에 뭐가 좋을까 1
20: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