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2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9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연락처 물어보는거 실례이려나…
세시간정도 같이 앉아서 술마셨어
근데 내가 다섯살 어려서ㅜㅜㅜ 부담스러워하실까봐 못물어봄
아침에 머쥬티면 물어볼까…? 이분들은 내일 여행 끝난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봐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게하 스탭 오래햇엇는데 보통 그렇게들 연락하고 사귐! 나 그렇게 해서 결혼하신분들 두커플이나 결혼식 다녀옴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틴…………………………….. 다섯살이면 너무 어려보이지 암ㅎ을까…
97-02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7 02면 괜찮을거같은데?? 97은 이제 29 아니야??! 나 89임ㅋㅋㅋㅋ 근데 나도 쓰니나이 그쯤 6살 연상 만나봤거든? 그때는 많다고 느꼈는데 지금보니까 나이차이는 아무것도 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좌ㅜㅜㅜㅜㅜㅜㅠㅜㅠ 아 근데 내가 낯을 많이 가려서 술자리에서 막 적극적으로 얘기 안했거든 글고그분이랑은 결정적으로 마주보는 자리가 아니었거 옆옆 자리라서 나에게 관심 없으셨을수도ㅜㅜㅜ 하 자낮되네 짝사랑 시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간인데 뭐 안다고 관심있고없고가 어딨엉 ㅜㅜ 용기있는자가 쟁취한다!!!!!
낼 그분들 떠나기전에 연락처 물어보자..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을거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악 나 이런 거 한 번도 안해봐서 너무 부끄러움 어떡해야돼
근데 어제 술자리에서 인스타 교환하는 분위기길래 했는데 딱 그분만 자기 인스타 뭐 안올린다고 안하심
돌려 거절은 아니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어짜피 물어보고 까여도 평생 안볼건데 어때 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97 02면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까여봣자 볼 사이도 아닌데 머 나중에 후회할 바에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모가 운영하는 게하 3년정도 내가거의운영핰적잇엇는데 커플진짜많이됨 구라섞어서 걍 예약들어오면 한커플은 생길정도엿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거리도 많이들 하셔? 어주 가깝지는 않아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제커플도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
번호 물어보기랑 내 번호 주기 중에 뭐가 나아… 물어보기는 까이면 ㅈ 죽고싶을거같은데 걍 쪽지 써서 주고 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웅 그냥 머.. 먹을거나! 커피나 쪽지써드리고 얼굴 비추면서 웃어주고오장 ㅎㅎ 연락처적구 간단하게 말 몇마디적어봥 자기인스타도 안깐사람이면 먼가 번호도 잘 안줄거가틈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하고 후회하는게 최악이야 평생 생각나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하
어떻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아침에 못만남…
아직도 그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다시 들어갈거야??
14:20 l 조회 2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3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7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1
14:19 l 조회 7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
14:19 l 조회 15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2
14:19 l 조회 13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5
14:19 l 조회 22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1
14:18 l 조회 8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9
14:18 l 조회 14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10
아줌마년들 싫다2
14:18 l 조회 29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18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13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8
14:17 l 조회 14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21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3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3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80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