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3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45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케 생각해?
전화는 한달에 3-4번이고
애인 마지막 카톡에 사친이 하트 공감 누름
너네가 봤을 때 찐친 같니?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는 왜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 걸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사친 이해못해서.... ㄹㅇ 저럴거면 쟤랑 사귀지 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해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싫다고 말한적 있어?? 저 문제에 대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2년동안 논쟁거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절대 이해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용은 뭔데? 연락 자주하는거 같진 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트공감은 별 생각 없는데 전화를 왜하징...?그냥 왜 햇는지 물어보고 납득가면 ㅇㅋ.....일단 그 사친까지해서 만나보고 내 느낌대로 행덩할래...진짜 찐친같으면 ㅇㅋ 내가 조금이라도 싸하면 바이바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은 찐친 같은데 ㅇ ㅕ사친련이 애교부리면서 꼬리치는 듯함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걸 받아주는것도 넘 이상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화는 왜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뭐 용건 있으면 할 수는 있는데 한 달에 3~4번이나 전화할 일이 뭐가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데이트 하고 있으면 다른 사친한테 전화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이거 개열받네 데이트때 전화오는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기준 사친=여ㅁ새 남ㅁ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사친 없는 사람 만남애초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고싶다 미치겠ㅇ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걸 이해 못한다고…?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저정도면 괜찮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도 이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르겟음 난 애초에 상대 인간관계 터치 잘 안함… 내가 아내도 아닌데 왜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화를 많이하네 아웃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번은 좀 나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정도는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응 근데 저거 애인이 둥이한테 보여준거야?? 직접?? 그런거 아니고 혹시나 몰래 본거라면 보지마ㅠㅠ 너만 정신 갉아먹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워서 캡처해서 보내달라고 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친 문제로 싸우는거는 답 없긴해 가치관 문제라. 둥이는 친한 사친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3명? 있는데 ㄹㅇ 생일 이런 때 빼곤 안함 글구 전화 한 적 단 한 번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근데 이건 친한게 아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니까 그렇게 연락하는 애들이 없다구 ㅋㅋㅋㅋㅋㅋ
약속 잡으면 만날 순 있는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 여고 여대 나왔고 이성친구랑 단둘이 만나는거 절대 안돼! 파고 바로 전연애가 애인의 회사 이성동기와의 잦은 연락 문제로 헤어진 사람이지만, 저 정도는 ㄱㅊ다고 생각해. 다양한 의견 듣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혹시 몰라서 얘기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아하 근데 이건 가치관이 다른 문제인것 같아 쓴이가 틀렸다 라는게 아니라..!
이거 가치관 안맞으면 서로가 이해가 안돼서 괴롭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전애인이랑 비슷하다 난 불편하다고 얘기했는데 도저히 안 좁혀져서 결국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내 전애인은 전화는 거의 안하고 카톡을 거의 매일같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끼리면 그정도 연락은 할수 있는거 아니야?
매일 전화하눈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는 저정도 괜찮다고 생ㄷ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매일 연락 하는것도 아니고 원래 친구들끼리 저 정도는 연락 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나는 전화도 괜찮은데
근데 쓴이는 전화에 큰 의미부여를 하는것 같네
그냥 가치관이 같은 사람 만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난 생일, 새해 이럴 때 아니고 아예 연락안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쌉 이해하지 시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 먹고도 사친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진짜 신기함 .. 대학생까진 머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근데 애인 생기면 당연히 거리둬야지 저렇게 연락하는 거 상대방 애인 우습게 생각하는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살인데 한심해보일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31살먹고 저런다고???? 좀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기준 연락 자주하는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 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화를 빼더라도.. 애인있는거 안밝힌거 아님 눈치가 없거나 친구애인에 대한 배려가 없거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주기보다 내용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낭 하잘없는 얘기하다가 1분만에 끊은 걸 수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일 연락이 아니더라도 묘하게 거슬리는 사람이라면 ㅋㅋㅋㅋ 연락주기의 문제가 아닐지도? 그 사친의 태도가 거슬리는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화는 진짜 이해가 안 간다 대학교 동기도 아니고 저렇게 자주 통화해야할 이유가 있음? 31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점의 차이라서 쓰니는 사친 없는 사람 만나ㅠ 의견 차이 나면 이해못하는 쓰니만 괴로워...

나도 사친 아예 불가능한 사람을 미새로 봄(모든 이성을 잠재적 연인으로 보는 거니까) 성향 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반이네 근데 걔랑 찐친으로 보이냐는 내용이나 분위기 등등 봐야 알 듯
애인이 거슬리면 남친이 자제 해야하긴함
전남친은 찐친이라 이러면서 매일매일 톡에 전화도 일주일에 거의 반 이상 하고 다녔음 물론 이 사친이랑 트러블은 없었지만
다른 사친과 이성문제 많아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정도는 괜찮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화 왜함 뭐 볼일있을때 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톡은 그러려니 하는데 전화를? 미친거아님? 참고로 난 내 동성친구들한테도 만나기로한 당일에 어디냐고 전화하는거 빼고는 평소에 전화 1도안해서 더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통화내용이랑 얼마동안 통화하는지가 중요할듯 톡은 저정도면 괜찮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정도면 ㄱㅊ은것도 맞고 친구 사인것도 알겠는데 그래도 싱ㅎ음 서로 애인 있는데 굳이? 이성이랑 연릭 못하면 불안한 병이 있나 위이이잇댓 말대로 나도 어렸을땐 ㅇㅋ인데 나이 먹어서도 이성친구한테 저러는거 이해안돼 ㅋㅋ 현애인이랑도 서로 저럴 일 안만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회해서 먼 얘기 하는지가 중요하지 횟수는 상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화는 왜…?? 카톡은 머 저정도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으로 사친은 그냥 명절때, 생일때만 연락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화는 왜해? 카톡은 뭐…진짜 넓은 마음으로 이해할 수 있는데 전화는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인 없으면 상관없지 애인 있는데 저러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떠나서 연락텀 저정도는 이해되지; 근데 댓글보니까 여자애가 행동 이상하게 하면 남친한테 쳐내라고 할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 정도 연락은 괜찮지않나..? 전화는 좀 싫긴한데
나도 인스타 스토리 답장 하면 저거보다 빈도수는 더 높을거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데이트할때 전화오면 스피커폰으로 받으라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머 맨날 연락하는 것도 아니니 ㄱㅊ긴한데
저렇게 뜨문뜨문 연락할 일이 있나...? 싶어서 좀 읭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전화는 ㄹㅇ 굳이 왜...? 전화로 뭔 얘기한대?
주기적으로 만날 일이 있나? 공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화 진짜 죽고싶나 대리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정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자주 하는편이긴 한데.. 내용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걸 다 기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전화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정도면 ㄱㅊ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카톡은 이해 ㅇㅇ 전화는 엥..? 뭔 얘기를 하려고 전화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전화가 개오바지 뭔; 나도 남사친 좀 있는 편인데 특히나 여친 있는 애들이랑은 평소에 찐급한일 아니면 전화로 담소 나눌 일 1도 없음 미쳤냐고 나도 전화하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뭐야 그냥 나는 단짝 사친있는거 개짱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ㄱㅊ 주기보단 내용과 통화 길이가 중요함
난 남친이 사친이랑 술 먹어도 아무렇지도 않아
간섭하는 것도 귀찮구 간섭받기도 싫음
어련히 잘하겠지하고 믿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둘이 마셔도 괜찮아?

내 남친도 진짜 걱정하지말라고 걔가 이상하면 내가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응 단둘이 마시는 거도 상관없어 다 보내줌
근디 쓰니가 싫다고 분명히 얘기했는데 계속 그러는 거면 안된다고 생각하긴 해 나는 운이 좋아서 비슷한 남친들을 만난건데 쓰니가 불편하고 싫은거면 쓰니한테 맞춰야한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걍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전화를 뭔 한달에 세네번씩 하냐. 사친한테 하트를 왜 붙이지..ㅋㅋ 나도 15년 넘은 사친 있지만 안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하트 왜 붙여...?? 이상함 난 사친한테 절대 하트같은거 안보냄.. 그리고 가끔도 아니고 전화 너무 자주해 카톡 자주하는건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 그랬다는게 아니라 사친이 남친 답장에 하트공감 누른겨
그럼 전화 1-2번은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웅웅 사친이 그런게 이해안된다구! 그 사친도 남친이 사친인거잖아 난 무조껀 따봉이나 체크 달거든 난 1-2번 정도면 그냥 안부인사정도로 생각하고 괜찮긴 해 근데 또 시간이 한시간이 넘어간다 그럼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는 몇분 하는지 모르는데 한시간씩은 안하는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
9:55 l 조회 1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
9:5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백수도 가능해??
9:55 l 조회 1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2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2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5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
9:54 l 조회 6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
9:54 l 조회 5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
9:54 l 조회 10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23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5
9:54 l 조회 11
주식 꿀픽 하나 줄게 ㅋㅋㅋㅋㅋㅋ 1
9:53 l 조회 21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3
9:53 l 조회 28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
9:53 l 조회 10
옛날에 문재인정권때 하던거뭐더라 청년적금 그거햇는데1
9:53 l 조회 12
오래된 주택인데 올리모델링해서 깔끔한 구축인데 1200/35 괜찮나?
9:52 l 조회 7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
9:52 l 조회 22
하닉 지난주에 익절해서 100만원 벌었는데 강아지 병원비 고대로 다 나갓네...^^.....3
9:52 l 조회 16
이렇게 서서히 멀어지는건가? 11
9:52 l 조회 30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