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준비하는데 울 부모님 두분 다 공뭔이시거든두분 다 지방직이신데 같이 들어온 사람이고 실적비슷하면 웬만하면 연장자 위주로 승진시켜준대 물론 다 그렇진 않겠지만 대체적으로 그런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