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드값 내기 130만원..
2. 엔진오일갈기
3. 공과금내기
4. 대출 갚기30만원...
남은돈은 월급(10일)까지 아껴쓰기...
돈 언제모으냐 진짜.. 동생 공시준비해서 지원해주느라 카드값 장난아니게됐음 ㅜㅋㅋㅋㅋ
그래도 카드 할부들 거의 갚아서 담달부턴 돈좀 모을 수 있을듯 ..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1. 카드값 내기 130만원.. 2. 엔진오일갈기 3. 공과금내기 4. 대출 갚기30만원... 남은돈은 월급(10일)까지 아껴쓰기... 돈 언제모으냐 진짜.. 동생 공시준비해서 지원해주느라 카드값 장난아니게됐음 ㅜㅋㅋㅋㅋ 그래도 카드 할부들 거의 갚아서 담달부턴 돈좀 모을 수 있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