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5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좁은 오피스텔에 이런 쿠션 너무 에바고 사친가? | 인스티즈

원래 침대에 베개 말고 다른거 안두는데 요새 하나 살까 싶은데 또 좁은데 사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 ㅠㅠ 근데 계속 생각나고 그래.. ㅋㅋㅋ 서게되면 침대위에도 두고 바닥에서도 쓰고 그럴거같긴해

대표 사진
익인1
잘 쓰면 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 그렇게 생각하면서도 자리먼 차지하려나 이런생각도 들고 그래서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유 아무리 좁아도 침대위나 책상 앉을때 쓰면 되지!!
침대에 등기대구 앉아잇거나 하기두 좋아보이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진짜 거짓말 아니가 한달넘게 고민중이었는데 이럴거면 사는게 낫겠다 ㅠ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1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
13:55 l 조회 1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1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1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
13:55 l 조회 1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
13:55 l 조회 1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2
공대는 취업잘됨?
13:55 l 조회 4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5
다들 쪼리 머 신어?
13:54 l 조회 2
워홀 가면 누가 문란해진댔냐 2
13:54 l 조회 11
입슬 필러 맞았는데 이상햐 ㅜㅜㅜㅜ
13:54 l 조회 4
카페알바 1년은 해야 경력으로 쳐주나?1
13:54 l 조회 5
회사 대형사고쳐버렷따,,,ㅎ,,,,,, 하,,,,
13:54 l 조회 13
근데 마른 사람들 많아진거 진짜인게
13:54 l 조회 23
나 신입인데1
13:54 l 조회 7
하닉 내두면 오를까1
13:54 l 조회 12
친구들이랑 계곡 가는데 1박해?1
13:54 l 조회 4
최근 넷플 디플 쿠플에서 본 영화 재밌는거 추천 좀
13:54 l 조회 4
넷사세 빼고 지금 내 상황 평균적으로 어떤것같음?
13: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